순수직업 PVP 간접상향 건의
1. 센서스를 켠 직업 가까이 가면 하이드가 보이게 패치
2. 순수도적 트랩을 PVP 시 한칸자리 유저 트랩으로 적용
3. 순수마법사 포트리스 델리 실패 X
4. 순수마법사 전체저주 수정 / 그룹원 길드원 동맹 제외 저주
동시에 조정해야 할 PVE 밸런스 건의
1. 일반 크래셔 데미지 계수 상승 > 데빌의 70퍼센트
2. 도적 블랙셋B 출시 (크래셔 성공율 상승)
3. 마법사 공통 범위형 세손(범위 = 나르콜룸) 업데이트
4. 전사 내려치기 사방치기 데미지 소폭 상승 > 도가 일변도인 12단 이하 개편
5. 무도가 블랙셋 0초 복원
- 과일다라로 인한 밸붕이 재사용 딜레이+과일갯수 제한 등
주변부 패치를 통해 충분히 하향됨,
리드미컬한 직업특성을 잘 살릴 수 있도록 -1초를 제거하면 좋겠습니다.
사냥과 PVP를 하면서 직업 간 밸런스 간극이 너무 심한 부분이
되려 재미를 반감 시키고 유저 간 단합을 저해한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법도 법전 전법 등 블랙셋이나 딜레이패치,
주문서 추가 등을 통해 간접 상향해도 될 정도로 쓸모가 없습니다.
이들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보내주신 어둠사랑 25주년 과자셋트 먹고 힘내서 휴일을 맞아 글을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