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밸런스게시판 대표캐릭터 레벨 99이상 달성해야 해당 직업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전반적인 밸런스 의견 2019.08.15. 08:55
 히토미짱 http://lod.nexon.com/board/1811939338/1176  주소복사
우선 어둠 운영진에게 노고와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갑작스런 임시 정검에 놀랐고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같은 직장인으로서
휴가를 앞두고 참사라고 설명..........

전반적으로 운영진의 결정에 따라 존중해야 생각하고 의견이 있으면 수정을 건의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개선 희망 사항은 기존 유저를 유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건
신규 유저 유치가 필요한데 현재 개선된 기술 배우는 방식은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지만. 신규 유저 장벽을 높임으로 오히려 막을수 있다 생각합니다.
일정 어빌 레벨전까지는 기존 재료 습득이 가능하게 하고
기존처럼 비용을 줄여야 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어둠 돈을 수억씩 가진게 아니니
낮은 어빌 승급들은 기존 시스템 유지를

어차피 초반에는 유저들이 떠날 가능성이 많고 현재 상황에서는 현재 유저들의 탈둠 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어느정도 올라가면 넥슨 캐쉬로 골드를사던 매출을 올리던 알아서 하겠지만 

소환술의경우 기존 방식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소환 1부터 3칸 유지 10까지추가및 마나 증가는 참신한 아이디어지만  기존 시스템 유지 (어빌 레벨 제료) 그리고 현재 시스템 부터 추가가 바람직하다고 생각 합니다.  기술서 차라리 비싸게 판매하거나 사냥터에서 기존 재료를 사용해 바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소환술 4이전 3까지 비용은 예전과 데미지 마나 소모 동일하게. 시전도 예전과 같게 소환 4부터는 1초 증가가 좀더 현실적인듯요   현재 상황에서는 소환술 사장이 분명하기때문입니다




  히토미짱

레벨 : 99

목록

  이전글 간결하게...이번패치 최대 어그는 전직소환사... 2019.08.17. 08:57
  다음글 기존 마법 재료가 그대로라면 왜 비용만 올렸나요? 이해가 잘 2019.08.14. 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