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현재 데빌전사와 도가 및 기타 케릭터들을 육성해보면서 대전같은 pvp사항중 데빌전사의 건의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데빌은 강한대미지를 바탕으로 사냥의 한축이인건 사살입니다..
하지만..현재 이상한? 방어공식에 의해 상대적으로 도전 전도와 같은 유저들과의 순수 1:1 격수전은 절때 이길수
없는 그러한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적갑옷해체 입니다.
도가처럼 금강 반탄을 필두로 원거리에서 딜넣고 무장체에 비례하여 방어의미없이 발사되는 달마신공이 있는
반면.. 데빌은 그러한 pvp보완이 없는 사항 입니다.
그렇다고 전직케릭터처럼 하이드가 있어 순간 찍힘을 피할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말그대로 그상태에서 탱커이자
찍히는 대상입니다.. 다들 데빌 좋다고 하는데..
정작 유저분들 데빌아니면 사냥안가시잖 습니까?
도전 전도 도가 또한 샷이 않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진입장벽차이 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데빌또한 그러한 pvp진입장벽을 위한다면 메드소울진을 체력에 비례한 방어감소
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메드소울진에 체력비례 방어감소효과가가 발생한다면 숨어서 묵혀있는데빌유저들은 없겟죠...
더군다나 개인전의 pvp또한 보완이 되리라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