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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밸런스라기보다 하고 싶은 말은 2019.06.12. 22:57
 파탄아 http://lod.nexon.com/board/1811939338/319  주소복사

어둠자체 퀵 업쩔 등으로 캐릭 육성은 쉬워졌다고 하나 의미없는 자체틀을 좀 고쳐야하다고 봅니다

초창기 때의 포인트 제도 스킬을 배우기위한 것들 재료 스킬렙 정상적인 흐름에서 얻을수 없는 재료

어둠 흥행기엔 장사로 재료와 엄돈이 돌았겠지만 이젠 옛날얘기


의미없는 파티플의 고집 위에서 말했다싶이 흥행기엔 파티플 매력적이였음 그재미에 어둠을 기억하는

이도 있겠지만 그것만이 어둠의 매력과 장점은 아니였음 내 경우엔 파플보단 전직으로 인한 다양한 직업

군의 존재가 다시 찾게된 계기였음 현재 솔플게임이 되다싶이한 게임에 의미없는 다중접속 플레이겜이

되어버림 그로인한 자보타보 도우미가 더 필수가되었다고봄


게임내에 멈춰버린 발전 무엇보다 필요한게 이것 어둠이 몇년이나 멈춰있었는지 간혹 추가된것이 있겠지만

언발에 오줌누듯 어둠의 시간은 오래전에 멈춰있었음


내가 제일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전직 이것으로 인한 많은 직업군 하지만 실상은 빛좋은 개살구 그저 쓰지

못할 스킬과 마법을 장착한 캐릭 특수무기 -초 주문서의 강제적인 필요 구하기가 에바임


마지막으로 의미없는 캐릭성장과 의미없는 고렙던전이 아닌 스토리를 살리고 다양한 직업군을 살렸으면 좋겠음

고인물들을 위한것이 아닌 신규유저들이 유입될수있는 환경을 밸런스를 컨텐츠를 만들어주삼

  파탄아

레벨 :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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