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적자면 너무 길기 때문에 간략하게 적음
1.어둠의전설에서는 3가지 역할이 있는데 격수,법사,직자임
도가의 역할을 만들지 않을거라면 격수역할이 되어야함
2.필살기 비교해보자면,
전사는 승급하면서 크래셔가 좋아짐(집중) 도적은 기습이라는 사기필살기 얻음
도가는 없음 그래서 다라를 2~3개까지 축적이 가능하게 한다든지 숨마스텔라같은 형태로 변형
(물론 블랙셋중에서는 도가가 제일 좋지만 스킬자체의 변화 필요,참고로 레인셋 같은경우
기습의 쿨감소가 아니라 ac+를 더 높이는방향이 괜찮아보임)
3.도가 디나르콜리,디소루마 추가/허공답보,무영신공,자기보호,구양신공 쿨감소 필요
4.파천각 데미지 상향보다는 어빌 데미지 상향필요( 룬블레이드,마구찌르기 이런기술에 비해서는 파천각
매우 강함)
5.현재 수인별 기술을 보자면 포유류(딜3개) 조류(사실상1개) 파충류(독+2개)인데, 이형태로 밸런스를 맞추려면
조류의 윈드**커를 강력한 한방기술로 변형하고, 포유류는 균형잡히고 쿨타임적은 3개의 딜, 파충류는
독과 보조딜2개로 맞춰야함
5-1 조류의 윈드**커를 저격급으로 변형하고 쿨타임을 25초로 변형
5-2 현재 포유류의 어빌스킬 3가지는 쿨과 데미지가 비슷한데, 이상태에서 데미지만 상승하게 된다면,
레드같은 사냥터에서 빛을 발함 물론 지금은 퀵던밖에 없다지만, 3개의 딜을 한몹에게 시전해도
상당한 데미지가 나오게 변형하고 지열참같은 스킬은 타격시 바투가 걸리도록 변형하는것도 추천
5-3 파충류의 꼬리치기,할퀴기를 포유류의 어빌스킬과 비슷하게 상향하고(사실 할퀴기의 데미지는 지금이
적정하다가 생각)다만 포이즌어택같은경우 독이 너무 잘풀리는데 이것을 안풀리게 고쳐주거나
지금과 같이 풀리게 할거라면 쿨타임 5초가 적정
그밖에 소수신공,흡정신공의 변화를 줘도 괜찮을것 같음, 소수신공같은경우 개인움같은 효과를 주게하고
중첩이 가능하게해서 기를 모으는형태로 변화해도 좋을것 같음, 흡정신공도 리메이크한다면 좋은스킬될것
그리고 동물의 모습이 아니어도 1.3배 강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