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환술
현재 마법사의 소환술은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니 성직자의 연주공격과 비교가 나올만도 합니다.
따라서 소환술을 어빌에 따라 공격데미지를 대폭 상향하며(1~9 1당 데미지 5~20프로 증가) 또한 고어빌에서는
소환술을 빛/암업 속성도 배울 수있게하면 어빌을 위한 성장욕구 또한 생겨날 거라 생각합니다.
2.속성강화
현재 팀원들에게 속성강화를 하기엔 하나하나 클릭해야해서 손이 많이 간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현재 나온
브럭셋(블랙셋)을 착용하면 전체 속성강화 혹은 속성강화 0초로 만들어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3.마법사하면 마법의 화려함이 떠올라야 합니다. 마법의 이펙트를 보다 더 화려하며, 광범위한 공격/방어마법을
만들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4.매직프로텍션 원상복귀
20년전부터 매직프로텍션은 1초에 리베라토에 풀리지 않는 마법이였습니다. 이것이 리베라토 성공률을 상승시킬 수 있는 직자에 비해 방어력이 보다 강한 마법사의 메리트였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원상태로 복구해주는게 밸런스 상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