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연주공격
연주공격 하향에 대한 얘기가 간간히 들리지만, 연주공격은 이미 한 번 너프된 상태였고, 성직자를 제외한 직업들이 모두 어택기술(ex-법사:메테오)이 있는 반면 성직자만 없다고 생각하여 운영진이 만든 기술이였습니다.
또한 현재 너무 강하다뭐다 하지만, 그만큼 데미지를 증가하려면 엄청나게 사냥을 해야 가능합니다.
(비격 체력 20만잡기위해서 마나100만이상을 만들어야함) 뭐 저주나르있으면 강력해지지않냐 이러는데 다른직업도
그건 마찬가지입니다.
2.힐량
현재 체력이 500만인 직업들이 다수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힐량은 20년전 그대로 이어져 오고있습니다.
따라서 힐량을 어빌에 따라 5000~10000씩 오르면 좋을거 같습니다.(어빌99힐량-45만~99만)
그렇게하면 어빌에 대한 성장욕구또한 증진시킬거라 생각합니다.
3.축복계열마법
현재 성직자의 축복계열마법은 호르콜라,콜라마를 제외하곤 무용지물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마법에 대한 개편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팀원 공격방어/마법방어를 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