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언급되었던 법직의 연공이야말로 제일 시급하지 안나 싶습니다. 연공레벨4넘고 마력좀맘 키우면 그냥 녹이고 다니던데
이거때매 무인이 더욱 난리가 나는거 같습니다. 직자는 직자로서의 강화가 필요하다고 봐요 정말위험한 순간에 마력을 소모해 전체적인 실드를 만든다던지 이런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도가의 다라밀공은 사실상 도가의꽃과 생명은 다라밀공인데 도가라는 직업이
무술을 다루면서 인간의 힘을 초월한 인간이라는 설정이 맞을텐데 너무 다라밀공이라는 스킬에만 집중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다라를 조금 하향하더라도 조금더 파격적이거나 조금 더 다양한 기술이 나왓으면 합니다.
또, 파충 포유 조류 변신시 데미지증가도 좋지만 변신을 했을때만 사용가능한 스킬이 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 변신스킬도 지속시간을 줄이고 사용쿨을 설정해두면 순간적 초인의힘으로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주는 설정이 매리트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라는 전체나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저주만으로도 충분히 좋기도하지만 몬스터가 많은 사냥터 일수록
베라의 생존율이 더욱 어려워지고 무인으로 크지안은 유저들또한 재밌게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20살 대학생입니다 어릴때부터 누나들이하던 어둠을 보고 거진 10년을 계속 해왓지만 이번만큼은 정말 너무 마음이 아파
이렇게 게시글도 올려봅니다 무인과 사냥터 문제가 많지만 예전의 어둠으로 돌아올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