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던 생기고 좋은점 >
* 사냥터 부족현상 해결
* 사냥터 방해 해결
* 성장속도 해결 (어둠 저서열 에서 중서열진입 난이도와 중서열라인 부족 문제를 해결해줌 )
<퀵던 생기고 부작용,문제점>
* 무인 돌리기 최적화된 사냥터 ( 무인프로그램 만들기 너무 쉬운 패턴 )
* 모든것이 퀵던 사냥터의 단순한 패턴 너무쉬운 사냥난이도 단조로운 맵 등에서 일어난 일이라생각함
( 몬스터 체력만 높아지고 사냥의 난이도 패턴은 현저히 낮음 = 사냥시 따라가기 붙이고 다른거함 )
* 무인으로사냥하는것이 손으로 사냥하는 사람들 보다 성장속도가 빠른것이가장큰 문제
(무인vs수동사냥 = 무인승)
* 무인하는 캐릭터는 그냥 1차 영구정지로 강력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함
( 계속 이런방향의 게임성과 문화가 만들어진다면 캐릭터 키우는것자체가 의미없어지고 결국 게임안의 모든재미는 없어질거라 생각함)
<무인or퀵던의 문제점,부작용 해결방안>
*무인을 잡을려고 하는것보다 앞으로는 무인을 할수없는 사냥터환경을 만드는것이 효율있어보임
-물신,혼탑,베크나탑과 같은 랜덤형 퀘스트형 사냥 패턴넣기 ( 불찾아 스톤넣기 ,열쇠찾기, 미로뚫고 나가기 등등 )
: 이좋은 컨텐츠들을 만들어 놓고 왜 버려지고 있는지 모르겠음 각각 조합해서 다듬고 경험치만 조절해서 올려주면
무인도 잡히고 얼마나 좋겠음
-자동사냥방지 랜덤패턴 넣기 (ex:문자,글따라쓰기,퀴즈등)
: 자동가입 방지봇 처럼 각존 넘어갈때 문자,글따라쓰기,퀴즈등 넣을수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