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무인프로그램을 막던 말던 상관없이 작성하는것임을 전제로함.
1. 적룡굴 드랍아이템 조정 및 변경
무인과 골잡이 고위 사냥터를 거의 점령하다시피 하여 소위 돈되는 아이템을 독식하고있음.
가능하다면 전 사냥터 힘들다면 적룡굴에서 아이템 수급 방식을 변경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봄.
완제품 대신에 특정아이템을 모아서 교환하는 방식으로 변경했으면 함.
예를들어 브론즈에서는 브론즈의 정수, 블루에서는 블루의정수, 레드는 레드의정수, 블랙은 블랙의정수 이런식?
대충 니들 개발자들 쪼든 뭐든 드랍율은 알아서 하고 교환비도 알아서 조절해
저 드랍템들로 굴에서 나오는 모든 템들을 교환할수있게 하자.
적어도 레드막층이라던지 블랙 고층 사냥터 무인 독식은 줄어들꺼고 물론 뭐 정수모은다고 무인이 더 생길순있겠지?
하지만 누구라도 열심히 모으면 템을 만들수있다는 희망이 있으니까?
지금처럼 레드가면 오피온 골잡있고 블랙 블루가면 앙크 골잡있고 그런거 있더라도 상관없게되자나?
그리고 정수템은 교환불가 이건 기본이고 바꾼템은 전과같이 교환/판매 할수있도록 하면될듯 ?
번들템으로 해서 5천개 이상 들수있게하면 대충 각나오자나? 교환어케해야될지? 니들이 고민해 그건
아참 퀘템 드랍은 그냥 둬도 될듯.
2. 퀵던전 개편
솔찍히 퀵던 너무 쉽고 경치도 잘되는거 인정하지?
100만 이상 기준으로 잡지 않더라도 전체적으로 사냥이 엄청 쉽고 경치도 잘되
개인적으로는 난이도 조절 + 횟수제한 정도가 적당할듯 ?
100만 구간위에 150만 200만 구간 만들어서 개미굴 몹이나 매카몹같은거 나오게 하면
** 스릴있고 그럴거같은데?
경험치도 구간 추가 또는 난이도변경된만큼 조절해도 될거고 그렇다고 너무 팍 올리진 말고 적당하게 올리자
아니면 구간 개편하면서 경험치 분배 다시하던가.
대충 요정도면 무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점들 대충 잡을수있을듯?
사람들 손사냥도 좀 하게 해줘야지 안그래?
다음에 케릭터 관련해서 글도 써볼께 이만 안녕~!
일해라 영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