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밸런스게시판 대표캐릭터 레벨 99이상 달성해야 해당 직업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도적]사냥터 개선 2019.06.18. 02:00
 몬땐고냥이 http://lod.nexon.com/board/1811939338/864  주소복사

신규 사냥터도 중요하겠지만


퀵던이든 적룡굴이든 케릭별 등급에따른 아이템드랍을 조정하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무턱대고 체,마만 올리는 지금의 형태에서 고서열 고 체마의 케릭들이 가질수있는 템들이 다르다면


좀더 디테일하게 드랍율을 낮추고 조금더 나은 등급의 아이템을 분배한다면 어떨까도 생각해 봅니다.


레드굴막층의 드랍템....좋죠....그렇지만 아무나 가질수있는....현시점처럼 쉽게 아무나 올려놓구


자동으로 템수집하는 이런 형식은 결국에 유저들을 지치고 재미를 반감하는 그런형태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과거에 아주 초창기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간간히 남의케릭을 빌려 혹은 그런곳에 꼽사리껴서 가보고했던


어둠하면서 최종 컨덴츠.....올라가서 10분도 사냥못하고 때콤뜨고...그나마도 최상위 소수만이 올라가서


오래사냥도 못하던 그시절....어쩌면 초창기에 광산 막층 힘들게 1시간 넘게 뛰어올라가서 동꼽하고


피시방 사람들끼리 번갈아가며 모니터링 해주고 족발에 쐬주한잔하면서 게임하던 그시절....오히려 그때가


더욱 많은사람들이 게임하지 않았나 싶고....사실 지금하는 유저들 대부분 지금의 현란하고 그래픽 좋은 게임이


아니라 그때의 향수로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적절히 과거와 그리고 현제 앞으로의 조율이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싶네요.....


아이스크림을 북극에서 아무도 않사겠지만 사막에서 금값이 되는....


사는사람도 비싸게 사더라도 만족하고 파는사람도 싸게 팔아도 만족할수있는


그럼 상황처럼 서로 윈윈할수있는 그런 밸런스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몬땐고냥이

레벨 : 99

목록

  이전글 무도가 밸런싱 구체적 2019.06.18. 04:27
  다음글 무도가 쫄도가 개선이 시급합니다. 꼭 운영자님 키워보십시오 2019.06.17. 2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