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력비례로 강해지는 스킬들이 아닌 스킬들의 경우 아주 오래전처럼 유저들의 스펙이 낮고
체력 30만 40만이 쉽지 않던 시절 기준으로 본다면 디자인 자체는 잘되어 있는 스킬들이라 생각합니다만,
여러 사람들이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어마어마한 성장을 하여 체력 백만이상이 수두룩 한 지금에서는
체력비례스킬들에 비해 너무나도 약한 상황이고 그차이는 계속 벌어집니다. 특정 구간이 지나면 오히려 답답함을
주는 스킬이 되어버립니다. 예를들면 무도가의 쓸모없어져버린 수많은 스킬들, 전사의 어빌스킬들, 순수도적만의
스킬들처럼 말이죠 순수직업들의 스킬은 어떤 형태로든 무조건 상향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포인트스탯이나 데미지스탯 만으로는 한계가 있는데 어빌 비례라든지 여타조건 달성으로 강해지게 해주세요
체력비례 성장형 스킬들은 지속적으로 강해지는데
나머지 체력비례가 아닌 스킬들은 요즘처럼 내가 강해질수록 몹도 강해지는 시대에 맞춰가지 못하고
너무 옛날 던젼에 기초해서 세팅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2 퀵던젼외의 던젼은 지금 어차피 무인이 대부분 점령하고 있고 일반 유저들은 아이템을 스스로 캘수가 없습니다.
퀵던전 다양하게 만들어 주시고 해당 던젼의 아이템도 낮은 확률이나마 드랍하도록 해주세요.
그러면 무인 돌리는 유저들이 아이템마저 무한으로 획득하는거 아니냐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지금도 무인유저들이 다 독식하고 있고 일반유저들은 그 아이템을 골드로 구매하는 방법밖에없죠
일반유저들이 지금처럼 무인 때문에 드랍률도 낮아져,
상위던젼 아이템은 획득조차 못하는 상황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