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밸런스게시판 대표캐릭터 레벨 99이상 달성해야 해당 직업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도적]어둠이 원하는방향을먼저 제시해야 밸런스를 논할수있지않을까요?? 2019.06.12. 15:25
 피에루 http://lod.nexon.com/board/1811939338/64  주소복사
이게임이 5인파티사냥을 중점으로 계속 이어가고자한다면
1~2인사냥으로 대처불가능한 제한적인(스펠,스킬)방향으로 나아가야할것이고

모바일게임처럼 자동사냥 (다중클라이언트) 를 인정할거라면
굳이 5인파티에 중점을 둘필요없이(지금보다 더 자유로운)스킬 스펠밸런스로 맞춰도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5인파티중심으로 자동사냥을 막고 현제어둠이 겪고있는 근본적인 무한체마 부터 해결했으면 좋겠지만
아주 힘들어보이네요

이미 다중클라이언트를 (4개)까지 인정했다면 그냥 좀더 (지금보다 더 재미있게) 개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게임을 오래는했지만 고서열 까지 해**않아서 스킬 스펠까지는  하나하나 제시하기힘든부분있네요
그냥 적당한 예시로 한마디하자면 저렙때배운 비격스킬들은 그래도 디스펠과 저주로 사용되어지고있지만
격수스킬들의 경우 스킬창만차지하고 버려지는게 안타깝네요
이런스킬들도 승급후 몇몇스킬들은 업그레이드 되어서 사용되긴하지만 솔직히 사냥터에서 그데미지는 미미한편이죠
그래서 데미지는 미미하더라도 또다른 기능이 추가되어서 부가효과를 내어주는스킬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면합니다

기본적인것들이 재미있어지는 어둠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피에루

레벨 : 99

목록

  이전글 직법승관련 2019.06.12. 15:27
  다음글 순수도적 개편안... 2019.06.12. 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