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자 연공 관련해서 예전에 하향먹은 패치가 있었습니다. 근데 이거는,
너가 부자니 너가 번 돈은 우리에게 나누어야 한다는 공산주의 논리로 이루어진 패치라 생각합니다.
저 케릭이 강하니, 저케릭을 약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인데,
비격수는 평생 힐저주만 하고 몹도 못잡고 약해야하고, 격수는 몹을 잡을 수가 있고,
왜 반드시 이래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까?
비격수 디스펠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정말 이게임왜하는건가 싶습니다.
직접 블랙이나 퀵던 고구간에서 디스펠해보세요, 디스펠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게임이 재밌어지는게 아니라
게임이 하기 싫어집니다. 그렇다고 f6 쓰면 계속 렉걸리고, 중간중간 건너띄고, 디펠도 안먹혀요
직자들은 힘도 약한데 힘들게 성장해도 의미가 없어지고, 구간 올라갈수록 디스펠도 하기 싫어지고, 패치 방향이 너무 이상하게 바뀌어가는데요? 그렇다고 순직을 하면 어둠접을때까지 힐디스펠만 하다가 가는건데, 도대체 이런시스템을
왜생각한건가요?? 어둠은 비격수를 약하게 만들려고 작정한것 같습니다. 나르도 하향하고, 모든 것이 격수위주로 돌아가는거 같습니다. 법직이 연공으로 혼자 굴에 가려면 엄청난 고어빌과 엄청난 마나량이 있어야 겨우겨우 솔플합니다, 하지만 격수들은 10단계 정도만 되도 혼자서 다패고 잡습니다. 이건 또 역차별 아닌가요??
제일 어이없는건 연공자체가 박히지도 않는 사냥터가 무지많다는 겁니다 ㅋㅋㅋㅋ 직자를 장** 만들었는데,
유일하게 가지고있는 공격기술자체도 특정사냥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뇨,,,, 단체로 공산주의 뽕에 맞아서 이런 말도안되는 패치를 진행하고 이렇게 바뀌는거 같은데, 좀 시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케릭이 성장하는 재미가 없잖아요.
알피지는 케릭키우는 맛에하는건데, 케릭키우는 재미가 없으면 할 이유가 없습니다.
연공을 예전처럼 강하게 만들어달라곤 안합니다. 근데 최소한 연공이 모든사냥터에서 박히도록 해주세요. 또 디스펠 난이도를 낮춰주시고 , f6으로 키맵을 쓸때도 디스펠이 렉안걸리고, 안 건너뛰고, 잘 박히도록 조치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