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밸런스게시판 대표캐릭터 레벨 99이상 달성해야 해당 직업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전사]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6.13. 13:58
 무잠 http://lod.nexon.com/board/1811939338/525  주소복사
스토리텔링 요소가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둠의전설이라면 스토리와 배경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냥? 능력치? 좋아요. RPG 게임에 꼭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게임에 사냥과 능력치가 전부라면, 노동게임입니다.

 퀘스트를 바라는게 아니며,

 기존의 낚시, 채집 처럼 이벤트성 요소가 더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컨텐츠를 즐길수있는 게임이라면 좀더 다양한 유저가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어둠의전설 케릭터 키워놓고 일정상위로 올라가면 싸움컨텐츠 밖에 없습니다. 
 배틀이 아닌 싸움이요. 같은말이지만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욕하는 싸움이 아닌 배틀,기록, 같은 스트레스 해소용 컨텐츠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불법 프로그램도 이미 걷잡을수없다면 공식프로그램으로 하나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이제이 처럼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으로 물리 쳐주세요.

 * 직업적인 벨런스는 도가의제한된플레이, 전사도적스킬의 짧은딜레이, 수벗의 5천개, 등 너무 프리서버 같은
풍족함이 있어, 오히려 게임수명을 단축시키는 성향이 보입니다. 제한된인벤토리와 제한된 딜레이로 타이밍 싸움 서로 협동할수있는 부족함이 필요한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무리 사람이 없다고 하지만 동시접속도 4명에서 2명으로 제한해주세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더 발전되는 어둠의전설이 되길 희망하며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잠

레벨 : 99

목록

  이전글 순수전사&무도가 2019.06.13. 14:46
  다음글 직자연공이 연주공격이 너무약하고 쓸대가없어요 2019.06.13. 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