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밸런스게시판 대표캐릭터 레벨 99이상 달성해야 해당 직업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마법/스킬 밸런스 방향과 건의 할 내용 2019.06.16. 15:08
 램수면 https://lod.nexon.com/board/1811939338/808  주소복사
기존 스킬을 더 강하게 만들어서 벨런스를 맞추는 것 보다
새로운 마법과 스킬을 직업별로 추가해서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해주세요

어빌이 성장함에 따라서 얻는 마법과 스킬이
한정적이라는 생각이듭니다.

세오의 손길로 예를들자면

세오의손길 lev 1, lev2 , lev3 이런식으로 레벨 단계만 올라갈뿐, 다양성이 없어서

금방 질립니다. 

실직적으로 주로 사용하는 마법의 가짓수도 마법사의 경우 나르콜리, 저주, 세오의손길 3종류 밖에없습니다

저구간때는 나르콜리, 저주만 하고

고어빌,고마력이 되서는 거기에 세오의손길 하나 추가 된것 뿐입니다


특정 사냥터에따라 메태오, 데스도 사용하지만 요즘에 그런 사냥터 들어가는것도 힘듭니다.


같은 마법사라도 선택할 수 있는 마법을 다르게 만들어서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들어줬으면 좋겟습니다.
그것이 어렵다면 그냥 마법사들이 갖는 새로운 마법을 만들어 주세요, 기존의 것에서 lev4,5를 추가하는것 말고
그것을 넘어선 새로운 유용한 마법들 말입니다.

또 퀘스트 같은 것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에 그룹맞춰서 사냥가는것도 어렵지만 사냥 가는것을 제외하더라도 할 컨텐츠들이 너무 없습니다. 그냥 옛날 추억으로 접속해도, 할게 없어서 곧 접속종료 하는게 한 두번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마법 스킬 밸런스도 좋지만, 더 시급한건 어둠의전설에 대한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상적인 유저가 손해보는일 없도록 제대로 관리해주세요, 어둠의전설을 꽤 오래전부터 즐겨왔던 유저로서 말합니다.

  램수면

레벨 : 99

목록

  이전글 개선이 필요합니다 2019.06.16. 17:26
  다음글 안녕하세요. 직업벨런싱 패치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2019.06.15. 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