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아이디어 게시판 여러분의 어둠의 전설에 대한 멋진 아디이어를 올려주세요.

[게임]긴 글이 될것같습니다-3[스압주의 / 아이디어공유] 2017.08.08. 05:51
 유키노하나 http://lod.nexon.com/board/1929379843/340565  주소복사

4. 포션의 활성화


어둠에는 다양한 포션이 존재합니다. 음식, 포션, 과일, 약초등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이를 먹으면 체력/마력 회복


부터, 상태이상회복까지 다양한 기능을 획득합니다.


이중에 상태이상회복의 포션등은 이미 활성화 되어 있고, 마나회복의 아이템 또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악용의 소지가 높기때문에 음식형 마나회복포션은 쿨타임이 있거나 섭취제한이 존재하는 상황입니다.


이것에 대해 좀 더 형평성에 맞게 바꿨으면 하는 부분이 존재하여, 적게 되었습니다.


현재 의 방식을 정확히 표현하면, [악용할 소지가 있으므로, 금한다.] 입니다.


저는 일정수량을 제한하는 방법보다는, 번들갯수를 각각 무제한으로 늘리고, 번들제한을 1>무제한으로 늘려,,,


보다 많은 포션들을 확충하게 하고, 체력/마력회복물약을 상점에서 구입가능하게 하고, 스킬처럼 쿨타임을 


소폭 적용하여, 체력/마력 물약에 의존도를 낮추는 방식의 접근이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의 방식은


"마나물약이 있는데,,쓰지는마" 수준이라..있으나 마나 한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유키노하나

레벨 : 99

목록

이전글  이전글 육성이 힘듭니다 2017.08.08. 10:37
다음글  다음글 긴 글이 될것같습니다-2[스압주의 / 아이디어공유] 2017.08.08. 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