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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게시판 여러분의 어둠의 전설에 대한 멋진 아디이어를 올려주세요.

[게임]현재 어둠에서 개선됬으면 싶은점..(개편) 2017.06.04. 04:41
 헬렌더 http://lod.nexon.com/board/1929379843/340525  주소복사

우선 첫번째로 스핵및 도우미등 프로그램 사용불가


뭐 저는 승급사냥터 집까지 밖에 안가봤고 쪼렙이라 고서열 사냥터에 대해서 잘 모르긴 하지만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컨트롤 안되면 되게 해야죠 )


두번째로 가호시스템은 유지하되 텔깃 시스템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이동속도 2배(아이템창에 남겨서 토템? 계약? 형식 ) 혹은 세깃만 남겨두죠 ( 세깃도 유저 혹은 지형이있으면 이동불가로 )


현재 기본 케릭터 이동속도 1.3배 정도로 바꾸고요


세번째로 어둠의 전설이 팟 형식의 스킬딜링들이 많으니 혹은 고서열 상승 할 수록 팟데미지 의존할수 밖에 없는걸

개선해야합니다


우선

전사는 돌진, 윈드블레이드, 메가블레이드 등의 공격 스킬에 최대체력 * 15퍼 의 추가데미지 형식으로

          평타에는 최대체력 * 3퍼 ( 드래곤, 피닉스 모드시 배율증가 )

          완전방어 성공률 증가

          크래셔 성공률 증가

          현 투핸드 무기들 데미지 1.3배 증가 ( 공격스킬에 무기공격력 계수 추가 )

         


도적은 찌르기류 스킬에 최대체력 +10 퍼 ( 크리티컬시 20퍼 )

          평타에는 최대체력 * 1.5퍼 ( 단검류 착용시 배율증가, 크리확률 증가 )

          표창던지기는 최대체력 * 3퍼 ( 최대거리일시 데미지 증가 / 앞에 사람있을땐 사용 가능, 벽은 사용불가 )

          방패 착용시 데미지 감소

         신규 방패 착용칸에 도적전용 보조무기 ( 데미지는 기존 단검류 0.2배 )

         기습 쿨타임 -5초 감소


도가는 공격 스킬에  최대체력 + 최대마력 * 5퍼 

          단각 (연천단각)에 아머크래쉬 - 비율은 조정

          붕각 (**선각)에 두칸 전방공격 가능, 세 발차기 중 가장 높은 데미지로

         선풍각 (파천각) 에 타격 받는 적이 적을 수록 데미지 증폭 ( 2명일때 붕각 급 범위는 현재 유지 )

      - 현재 선풍각이 더쎈걸로 알고있지만..(무도가를 잘 모릅니다..) 붕각을 더 쎄게 패치한다는 전제입니다

         마공류는 데미지를 현재데미지 70퍼 (장풍에 최대마력 * 10퍼) 시전시간동안 행동 가능 ( 이동, 스킬, 공격 )

         평타에 최대체력 + 최대마력 * 1퍼

         신규 도가 글러브 ( 저렙용 글러브 무기계수 아주 낮게 )

         방패착용시 모든 발차기 사용 불가, 마공 사용 불가

         경신공 효과증가

         백보신권 데미지 계수증가 (단각급/ 글러브 무기계수 추가)

         무도가 신규 아이템 발찌 추가 ( 발차기 데미지 계수 추가 )


마법사는 마법 데미지 인트 + 위즈 비례 데미지 증가 ( 최대마력 * 3퍼 추가데미지 )]

              수페라 마법 시전시간 - 1초 / 엑스 마법 범위 + 1 ( 2*2칸으로 )

              승급 무기업 꼇을시 프라보 이하 0초

              무기류 개선 ( ex 마법데미지 증가, 마나소모량감소, 스텟증가 )

                - 현재있는 마르시아, 솔라 등등에 각각 효과 넣어서 입맛에 따라 쓰게끔

 

성직자는 위즈 비례 힐량 유지 (최대마력 * 5 퍼 힐량 증가 )

             디스펠시 1~2초 가량 해당 매즈마법 방어 ( ex 소루마 해제시 소루마 1~2초 방어 / 해제시에만! )

             에나르마 dam 수치량 증가 (2->20)

             수페라 쿠라노 이하 힐링 마법 마나 사용량 감소 (그룹힐 제외/쿠로,쿠라노,쿠라노소대폭감소)

             그룹힐 마나소모량 증가

             무기류 개선

              ( 힐링전용 (힐링계수증가, 힐링증폭,마나소모감소), 힐링 저주 (기존동일), 디스펠방어 시간증가 )

                - 현재있는 마르시아, 솔라 등등에 각각 효과 넣어서 입맛에 따라 쓰게끔         


성직자 마법사 렙업시 최대마나 증가량 증가


마법방어 10퍼센트마다 마법효과 5퍼 감소 ( 최대 80퍼이므로 40퍼 감소)

 ex) 나르콜리 시간 감소 , 마법데미지 감소 등 )


정확한 수치같은건 직업간 벨런스 생각해서 적어놓은거지 무조건적인게 아닙니다.(당연한가?)


위에 개편에따른 블랙굴 아이템 개선


전사 - 완전방어 100퍼 성공, 지속시간 증가 ( 지속과 쿨타임이 8초 가량 남게끔 )

도적 - 하이드 100퍼 성공, (하이드후 공격스킬  1.1배 증가)

법사 - 마나 재생력 증가 or 마법데미지 증가(계수증가)

직자 - 리베라토 확률 증가 (기존보다 더 높게 ) or 디스펠 방어 시간 증가

도가 - 장풍, 다라밀공 시전시간감소


추가 순수 직업 개편


전사 - 신규스킬 추가  hp 50퍼 이하일시 사용 가능 ( 기합? )

           - 현재 체력을 2퍼센트로만들고 (크래셔 사용가능) 받는 데미지 감소

도적 - 유지

법사 - 유지

직자 - 전체 디스펠 본인 포함

316102++++++++++++++

  헬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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