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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게시판 여러분의 어둠의 전설에 대한 멋진 아디이어를 올려주세요.

[게임]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017.05.2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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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플레이 위주의 게임방식의 틀을 깨는건데 어둠의전설이라는 게임 자체가 직업마다 특색이 있어 파티플레이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


그래서 전사면 전사 직자면직자를 위한 개인 던전(솔던말고)이 필요하다 생각 됨.


요즘에 전 사용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무딜이나 도우미 등 보조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 비격들이 넘쳐남.


사실상 8년 전만해도 비격이 너무 어려워서 비격 수가 적었음.


또 하나 기술에 실패도가 있는게 이해가 안감..


기술 숙련도 올리는 것도 시간낭비.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장 건의 하고 싶은건


어둠의 전설의 가장 큰 장점이 나는 전직시스템이라고 생각함.


직-전 법-전 전-직 등


특수한 직업군에 대한 아이템이라던지 혹은 딜레이 감소라던지 특수한 직업군에게 주어지는 혜택만 있으면


특수직업군도 사냥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음.


필자는 직-전을 그냥 재미로 키웠었는데 딜이 이모탈 힐 같은 것들 비승도 1초 남짓 줄어들었으면 함.


어둠이 너무 승급과 고서열 위주의 게임인듯.. 원래 게임이라는게 고서여ㅑㄹ과 과금러들 위주로 흘러가는게 맞지만


지금 운영자가 어둠 부흥을 위해 힘쓴다면 저렙층과 비승 혹은 갓 뉴비들을 신경 써야할떄라고 생각함.


또 하나 41 이후에는 파티를 못구하면 답이없음.. 쩔이 없는 것도 좀 그렇지만 애초에 쩔이라는게 있는것도 좀 이상하다고 생각함.


게임도 하나의 사회인듯 좋은 고서열 캐릭 알거나 가지고 있으면 부캐는 초고속 성장


돈없고 인맥없으면 하다가 접는게 이 게임인듯..


정리하면


사냥터 개편,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나 개선, 특수한 직업군을 살리기

  복귀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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