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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사냥터 벤치마킹 2017.03.19. 00:52
 광혼살 http://lod.nexon.com/board/1929379843/340488  주소복사

그냥 저만의 생각이니 .. 너무 뭐라하지 말아주세요 ..ㅎ

아주 예전부터 어둠을 하다가 .. 다른게임도 하다가 이번에 영자님이 돌아왔다고 해서 돌아왔는데 ...


사냥은 예전이랑 비슷하더라구요 ㅎ

예전에도 그랬지만 자리잡고 하는 사냥이 제일 지겹게 느껴졌어요 .. (아직 지존이라 호캐사냥해요 ..ㅎ)



그래서 레이드 형식으로 사냥터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을 하다와서 그런지 약간 그런식으로 보스몹을 잡아서 경험치를 먹으면 더욱 재밌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사냥도 재밌고 사람들도 몹을 공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게임을 하고 그러더라구요.

제 기억으로 예전 컨텐츠중에 가장 재미있게 했던게 자맨과 킹아크퍼스?에리얼? 이런걸 참 재미있게 했던거 같아요 ㅎ

각직업 1명씩이나 13인파티로 해서 일정 체력이 돼면 패턴이 나와서 [보스 패턴]을 피하고(폭탄빵 같은형식) 보스가 또 일정 체력 이하로 떨어지면(노틱?빨틱?) 전체 데스 같은걸 쓰는데 그떄 4명정도가 가서 옆에 있는 폰을 뿌시면 전체 보호막이 생겨서 데스를 마방뜨게 하고(이떄는 보스 무적, 나머지 인원은 보스가 못움직이게 길막 보스가 목표장소 도착시 방어불가메테오-전멸기) 폰을 부시면 보스무적효과해제 그떄부터 다시 공격하기

뭐 이런식으로 보스를 잡을때 각자의 역할이 정해져 있다면 사냥이 좀더 재미있을거 같네요 .. 그래서 보스를 잡으면 많은 경험치와 랜덤상자를 주고 그 안에  신규 템 재료나 조합재료를 넣어 놓으면 사람들이 더 열심히 할거 같고 ..


그냥 무심히 몹을 잡는게 아니라 공략법을 알아서 그 공략법대로 몹을 잡을수 있다면 재밌는 사냥이 돼지 않을까요?ㅎ

공략을 위해 죽었을경우 코마가 뜨는게 아니라 유령상태로 있던가 대기실로 가는 형식? 으로 해서 실패할 경우 다시 도전하도록하는거죠 ㅎ

그냥 제 생각이 그런거에요 ... ㅎ 다시 복귀 해서 열심히 해보고 싶은데 이런게 추가 돼면 어떨가 해서요 ㅎㅎ

물론 .. 스핵이나 도우미 같은건 못쓰게 해서 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

  광혼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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