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전
아이디어 게시판 여러분의 어둠의 전설에 대한 멋진 아디이어를 올려주세요.

[기타]건의안3 /버그 추가/ 2011.09.08. 16:31
 잘자 http://lod.nexon.com/board/1929379843/339827  주소복사

또 자릅니다. 하나씩 말하는게 여러개 한글에 쓰는것보단 효율적일거 같네요.

 

3. 혼돈의탑 /버그+건의/

혼돈의탑의 시스템. 지존으로써 사냥하기에도 좋고, 유용하다고 생각되는데요.

혼돈의탑 오픈 초기부터 있던 버그는 건의를 하고 또 해도 여태까지 수정이 이루어지지 않더군요.

1번방 리셋 문제. 베크나탑방은 유난히도 자주 리셋을 겪어봐서 말이죠.

재입장 시간은 10여분.. 리셋당하면 참.. 10분동안 팀이 안깨질까 싶어서 짜증도 나고 시간도 아깝고.

10분이면 보통 12~16분에 한바퀴 도니 한바퀴 버리는셈. [경험치는 노가호 4500 가량.. 버리는셈..]

 

리셋 별 특징없습니다. 리셋되면서 몬스터가 그냥 다 사라져요. 다음방 진행도 안됩니다.

이 상태로 다음팀 들어오면 다음팀하고 같이 플레이합니다.

[이전에 리셋된 팀이 안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같이 진행하더니, 열쇠방에서 열쇠 먹고 재접하더군요.

알고보니 그 팀은 '도전'을 하기위해 열쇠구하러 왔던 애들이라네요. 우린 리셋도 안당하고 재.접]

이런데도 몇번을 말해도 무시, 무시, 무시, 무시, 무시.

 

버그는 이 정도면 알아 들으셨을테고..

건의안은 혼돈의탑 '도전'에 관한건입니다. [내가 도전 못한다고 객기부리는것도 아니고.. 오해는 마시길]

다들 혼돈의갑주의 능력치에 혹해 매달 도전을 즐기시더군요. 혹은 재미로 하시기도 하시고~

근데,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안해보셨나요? 지존만 하더라도 도전 준비가 거창합니다.

파프리카 무한 매입, 메가포션 매입, 라그샷뜨는 마10 법직 혹은 법사, 12도가 두명, 직직, 함정찾을 12전

사 혹은 12도적.

게다가 이들 중 대부분은 이미 혼돈의 갑주 보유자, 기간도 보아하니 지난달 받았군요.

생각해 봅시다, 도전의 기회는 혼돈의탑 입장 가능자 모두에게 있습니다. 도전은 물론 강한자일 수록

많이 하고, 기록도 빠를테고요. 직업이 5직업이라는 설명은 없으니 직업 조합은 상관없겠군요.

그렇다면, 앞에 있는 파프리카와 메가포션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거기다 이미 갑주가 있군요.

[심지어 갑주 없는 지인 받게 해준다고 있는 분들이 팀 짜서 옵니다^^;]

 

결과는 뻔하네요, 돈많고, 강한 사람이 좋은 기록내고 있는 갑주 또 구해서 기간도 연장시키고요.

 

포션 사용 제한과 지난달 우승자는 갑주의 기간이 끝나는 두달 뒤에 재도전 가능등의 조건이 필요치 않나

싶은데요? 파프리카 갯수가 제한되어도 가방이있기에 엄청난 갯수가 소지 가능합니다.

메가포션으로 라그&메테오를 계속 쓰면 금방 잡겠군요. 타 팀들이 공정한 기회를 갖고 도전을 해서

결과를 받는다면 다들 인정하고 좋게 볼텐데, 저는 도전자들을 좋은 눈으로 ** 않습니다.

 

포션 사용 제한과 우승자의 일정 기간 재도전 금지.

이 두가지 정도는 필요하지 않을까요? 이 두가지가 없어도 강한이들이 받기 마련인데요.

  잘자

레벨 : 99

목록

이전글  이전글 홈페이지 문제점 2011.09.16. 13:45
다음글  다음글 건의안2 2011.09.08.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