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마디해볼게요.
마법사와 성직자 누가 더 ac가 높아야 합니까,
매직프로텍션은 순수법사에게 주고 모든 성직자에게 주어야 맞습니다.
갑옷과 투구의 방어력 성직자와 마법사 누가 더 높아야합니까.
성직잡니다. 상식에서 배우세요.
공격력 성직자와 마법사 소환3과 연주공격3 비교가됩니까?
마법사는 공격을 하는 직업입니다. 마법사에게도 획기전인 한샷마법 혹은 빛속성 마법
그리고 시전시간 제한이 있는 전체나르콜리(포효와 비슷하게) 등이 개발되어야하고,
바드는 격숩니다. 격수로 만들었잖습니까? 운영진 기억안나세요
바드 처음 생기고 이런 기술이 있었습니다. 악보던지기 악보를 던져서 상대방을 공격한다.
아주 이쁜 이펙트.. 화려하고 웅장한 그래서 사람들에게 축복을 걸때마다
매력적인 그 내용 역시 그룹전체이모탈 마나의 삼분의 1을 사용하지만 위기상황에서
직접 앞에 가지않고도 그룹원 모두에게 코마디아를 시전할 수 있는 필살기술
5인이 그룹했을시 그리고 연계되는 마법 전사 집중 도적 하이드 도가 반탄 법사 매프
바드가 그순간 버프를 외우면 그룹원 단체로 몇분간 경험치를 소량 더 획득 할수 있는 마법
꼭 필요한 존재로써의 바드가되어야겠죠.
연주공격은 기술입니다. 어느 마법도 아닌 기술사용시에 마력소비가 된답니까?
아닌건 아닌겁니다. 그리고 공직(바드)들에게 많이해먹었다는 표현 사용하시는데,
그들의 마나를 사기위해 했던 노력 생각하시면 그런 말씀 하실 수 있을까요.
데미지부분은 지금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격수가 아니라
준격수가 되어야 맞는거니까요. 부디 성직자가 인트의 영향으로 힐량이 직법보다 작았던
시절을 올바르게 고쳐주셨듯이 성직자가 마법사보다 더 방어력이 강한 것이 오히려
더 정상적인 모습이 아닐지와 소환사에게 고레벨 사냥터에서 시전가능한
공격마법을 주시길, 사냥을 보조하는 직업으로만 두기엔 위자드란 이름이 너무 무색하잖아요
바드에게도 뭔가 획기적이고 꼭 배우고 싶다는 연주공격이 아닌 뭔가 또 다른 바드의
매력도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