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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게시판 여러분의 어둠의 전설에 대한 멋진 아디이어를 올려주세요.

[게임]퀵던전 벨런싱 + 비격/격수 벨런싱 2018.12.23.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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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저번에도 썼긴 했는데 제껄보고 업데이트 한건 아닌것 같고,


다른 게임회사의 게임보다 유저수도 적고 하다보니 돈 될만한게 캐쉬밖에 없는터라 캐쉬 업뎃하는 것에 대해는 불만이 없습니다.


고전게임이라도 돈을 벌어야하는건 당연한거니까요.


다만 이 게임이 직장인들 위주로 연령층이 있다보니 가능한 것 같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어둠은 스텟포인트 하나만 잘 못찍어도 다시키워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오래 했던 분이라면 조심스럽게 잘 하겠지만 뉴비나 복귀유저들 같은경우 실수많이함>


그래서 레벨 업하면 ex) con(체력) 1을 올렸습니다 멘트가 뜨면서 hp100 증가 이런식으로 포인트를 올리면 바로바로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레벨 업하면 체.마 다 차는것도.. 부탁드리구요@_@


머 위에꺼는 내 개인 바램일 뿐이고 저는 1~99육성을 좋아하지 반복 노가다 체.마 폰트 작업은 별로 목표치가 안생긴다해야하나..


일단 퀵 이번꺼 보고 아이디어는 너무 좋았음!


단 ) 이것도 1서클 2서클 이런식으로 나눴으면 함!


뭐 사람이 없다보니 2써가 승급들 사냥터에 와서 뻘짓당하고 그러더라구요 벨런싱이 꼭 필요함!

그래서 퀵이니까 혼자서도 충분히 잡을 수 있을만큼 몹이 약했다가 파티원이 들어오면 몹이 체력이 늘어난다던지 몹이 증가한다던지 이런식으로 되었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순수직업군 직자 승급은 가질 수 있지만


인터페이스 기술 다 조절 해**다고 생각함


추가만 할게 아니라 벨런스 조절 이렇게 딱 내걸고 기술들을 최소화로 줄여야함

요즘 게임들은 빠른 타격감과 빠른 성장 간편한 기술들이 장점임!


그렇기에 전사같은 직업군은 윈드 메가 이런기술보다는 공격하는 어택 더블.트리플 이런것처럼 공격 모션이 바뀌면서 치는 그런 스킬들 위주였으면 함

너무 팟 싸움이라 지루함이 큼 이모션도 한계가 있고.


도적은 지금도 좋다고 생각함


마법사으 ㅣ불만은 저주셔틀이라고함 어느게임에서든 마법사들은 딜러임


메테오 같은 고서열의 깔끔한 샷보다 좀더 딜러로써의 기술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제일 필요한 것 직자  디베,디나,디소 다필료없게 (큐어) 비승 저렙 2써클부터 사용 할 수있게 쉽게 저주 풀고 쉽게 힐주고 그랬으면 좋겠음 개인 힐 없애고 그냥 [힐] 하나만으로 모든 직업 회복 되도록 쿠러스 하다가 힐큰거 한방주고 도우미나 손빠르신분들은 충분히 하실 수 있지만 저같이 느린분들은 성직자 하다가 포기함

나는 프로그램 자보든 뭐든 그냥 귀찮고 싫어서 안씀..(안쓰는 사람이 바보긴 하지만)


무도가 - 무도가 특성에 맞게 격투 쪽의 데미지나 구연을 신경써야함 무슨 마법사도 아니고 허구엇날 다라밀공 셔틀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임


전사는 탱커로써의 큰역활을 해줬으면 함 방패관련 기술과 여러가지 공격이모션으로 기본공격을 모티브로한

예를 들면 승급기술들이 있지만 내려찍고 내려배고 돌려베고 돌진 등등 이런것들을 기본 기술로



법사는 당연 마공과 저주 위주 이겜은 전부다 흑마법사임 ㅋ_ㅋ 백마법 아 ㅈㅅ



직자는 인터페이스 좀 쉽게;;;


무도가  격투술 위주로..


그냥 그랬음 좋겠단 거임

내 바램


  복귀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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