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난
2019.06.14. 21:37
퀵무인,사냥터무인,사냥터길막,비매너행위 하는 사람들 부터 잡는게 최우선순위인것 같습니다. 제발요...퀵던전그냥 싸그리 갈아엎어야할듯하네요,사냥패턴이 너무 단순함(무인만들기 너무쉬운패턴임) 물신,혼탑,베크나탑과 같은 랜덤형 패턴을 넣으시고 자동사냥방지(ex:문자,글따라쓰기,퀴즈)같은 랜덤패턴 넣으시면 무인 박멸 될것같은데 조금 신경을 써주시지요?밸런스는그후문제인듯.. 무인핵판으로 혼자하는 어둠의전설 랭킹1위 찍어도 의미없어진지 오래됨...수고요~
  옵전
2019.06.14. 21:36
오늘도 흑우는 행복회로를 돌립니다 음머~~~~~~~~~~~~~~~~~~~~~~~~~~~~~~~~~~~~~~~~~~~~~~~~~~~~~~~~~~~~~~~~~~~~~~~~~~~~~~~~~~~~~~~~~~~~~~~~~~~~~~~~~~~~~~~~~~~~~~~~~~~~~~~~~~~~~~~~~~~~~~~~~~~~~~~~~~~~~~~~~~~~~~~~~~~~~~~~~~~~~~~~~~~~~~~~~~~~~~~~~~~~~~~~~~~~~~~~~~~~~~~~
  파탄아
2019.06.14. 21:20
영자님들의 개인들 문제가 아니라 넥슨이 개**아서 그런거니 어쩔수없지만 떡밥만 뿌리고 또 도망가지 말아주셈
  dioskorides
2019.06.14. 13:50
밸런스패치는 천천히 후에 관리만 해주신다면 나중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일단은 내실을 좀 다지세요 사냥터 무인이나 길막비매너 등과 같이 물 흐리는 고기들 부터 처리 합시다.
  비내리는소리
2019.06.14. 12:05
유저들이 하나같이 한소리로 말하네요 운영자님.. 밸런스패치 관심도 없습니다. 다들 원하는게 뭔지 보이잖아요 그걸 해주세요. 퀵던전+무인+핵-신규 및 저서열 유저들 소외시키며 유저간에 대화를 단절시킨 주 원인입니다. 다들 처음엔 즐겁게 시작했지만 결국 해봤자 혼자하는 의미없는 게임이라는것에 무상함을 느끼며 떠납니다. 모니터링을 제대로 하셔서 제재 되어봤자 상관없는 쫄캐릭들만 제재하지 마시고 제대로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겁좀 주세요 제발.
  오마이걸유아
2019.06.14. 09:06
체마사는 비용만 줄여주시고 풀경치 늘려주시고 스킬 벨런스및 새로운 스킬 구현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뀨샤
2019.06.13. 22:38
무인부터 없애주시죠
  미드폭격기
2019.06.13. 22:05
불법프로그램 없애고 퀵던전 솔직히 직장인들한테 좋지만 너무 퀵던전 위주인거 같은데 다른방법으로 개선됐으면 좋겠네요
  scy
2019.06.13. 19:03
새로운 스킬이 구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던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기본에 있는 직업들의 특성을 너프 시킨다면 유저가 더 빠질거라는 예상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직자 연공때문에 키운 사람들이 연공너프로 인해 힐밖에 못하는 직자가 되어버린다고하면 재미를 잃을것이고 경험치를 팔때 금전이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하향조정이나 삭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창동
2019.06.13. 19:02
경험치 금전 소지한도 상향 및 불법프로그램 사용시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시스템 도입 이것만해도 게임 반은 살아나겠다
  눈록
2019.06.13. 18:51
직자는 힐러이기때문에 힐만 해**다고 하는 것은 1차원적인 생각임. 어느게임이든 직자들 공격마법은 모두다 있으며, 지금 연공을 2인다니는 만큼 마나 높은 직자들은 그 전에 레드,블루,유리드 어디든지 디스펠 힘들게 하면서 키웠던 사람들임.
  눈록
2019.06.13. 18:51
연공이 사기급이라고 하셨는데 칸4 마높은 베라가 블루23에서 몹몰고 프라베라,저주샷하는거보면 연공가지고 뭐라 할 문제가 안됨
  눈록
2019.06.13. 18:39
풀경험치 100억으로 늘려주세요 체마살때 돈좀 조금만 들게 해주십시오
  눈록
2019.06.13. 18:38
힐상향 현재 홀리쿠라네라로 격수들 전체힐주기 마나 부족함. 이게 % 상태로 닳기 때문에 격수 체100만 힐 주려면 마나통 떨어짐. 그렇다고 홀리쿠라노 주는건? 1명당 홀리쿠라노10번씩 써야함. 3명이면 30번. 그게 도전, 전도라면 팟3개씩 가지고 있어서 90번임(극단적인 설명이지만) 이는 다른 격수들도 불편하고 직자들은 손목이 나가떨어지기때문에 반드시 고쳐**다고봄.
  눈록
2019.06.13. 18:38
연공패치반대하는이유 직자들 마나 올릴 필요가 없어짐. 마나30만까지만 키워도 어느정도 격수들 힐주는데 문제없음. 근데 연공을 지금 하데스 1번쓸때마다 10%씩 닳아진다? 누가 그러면 직자들을 키우려고 하겠습니까 마나가 높아서 2인 다니는건 그만큼 그 전에 힐러로써 많이 다녔기에 보상받는게 당연하다는거임 차라리 지금 퀵던처럼 연공이 안 박히는 사냥터를 유지하던가, 아님 연공만 사용할 수 있는 사냥터를 만들던가 그렇게 해**다고함
  알콩법직
2019.06.13. 14:21
무인의전설 인데 무슨 스킬을 만든다는건지 스킬 만들어놓으면 무인들이 1마리씩 더잡을수 있게되겠네 캬...
  뒤로치기
2019.06.13. 14:14
길막이나 기타 버그부터 잡으세요 . 아 물론 자동사냥 영구정지 해주시고 !!!!!!!!!!
  두두르
2019.06.13. 14:09
퀵던 자체는 좋은 시도인거 같은데 무인사냥 제제가 시급한것 같습니다 게임좀 해보려고 들어가서 보면 거의 99프로가 무인 돌리고있고.. 그리고 도가 스킬데미지 상향과 저어빌 사냥터인 거울숲 활성화좀 시켜주세요
  고린도
2019.06.13. 09:54
사냥난이도를 줄이고 무조건적인 파티시스템도 개편해야됨 파티못구하면 사냥못가는현실이 결국 무인사냥에 법직의전설이라는 개념도 만들어낸 결과물 시대의트렌드에따라 솔로플레이가 가능한 던전및 시스템을 만들어주십쇼
  콩이랑둥
2019.06.13. 09:52
지금 새로운 기술이 문제입니까? 어둠 좀 해보고 일좀 해요 제발. 판교 출근하자마자 사무실에서 한 8시간 무인좀 돌려봐요. 그리고 생각해보세요. 8시간 동안 어둠이 재밌었는지. 새로 생긴 기술들이 얼마나 기쁨을 줬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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