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봉
2019.08.14. 18:39
지립니다 운영자님
  아레스타
2019.08.14. 16:57
특수직업들은 그냥 나가죽으라고 기습 저격 하향인가요?
  헤어보이딸
2019.08.14. 13:40
기존에 어빌기술 또는 마법 4레벨까지는 배운사람도 있고 안배운사람도 있을건데 10레벨까지 확장을 했으면 그 확장된 레벨을 배울때 어렵다고 한다면 이해를 하지...뜬금없이 기존에 1500만원이면 배울수 있던 기술을 갑자기 1억이상 든다고 하면 어떤 **넘이 가만있겠냐고...생각좀 해라 제발....기존에 있던 4렙구간까지는 대폭 완화시켜라
  헤어보이딸
2019.08.14. 00:11
뭔가 변한다는것만 보여주기식으로 한 패치인듯....... 도저히,,, 정말로,,, 아무리,,, 좋게 생각해보려해도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무뇌충패치...영자씨 이건 밸런스패치가 아님...직접 겜도 제대로 해본사람이 해야할낀데...
  아난티
2019.08.13. 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선핫산
2019.08.13. 19:34
99 전 육성과정이나 개선해라 억쩔 받고 99 찍는 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냐
  dhqxlwjs
2019.08.13. 17:00
내 우려하던게 나왔네 나르 쿨타임 1초에 ** 마법 배우는데 200억 이상 소모?? 포트/델리/이모탈 마나 3만 미만은 마나 소모 애지구요 오지구요 지리구요 운영자 **련아
  dhqxlwjs
2019.08.13. 16:40
운영자 후 무인을 잡을 환경을 만들어 달라고 했지 일반 법사 유**지 피떡으로 만들라고 했냐
  소공녀미영
2019.08.12. 23:38
소통하겠다고 만든 밸런스게시판 아닌가요? 우려할만한 몇가지 기술에 대하여 얘기드렸고, 당장에 본섭에 적용하겠다는 생각보다는 테스터를 차출하여 장단점과 의견을 모두 들어본 후 적용해야 할 거라고 건의드렸습니다. 그런데 목요일 광복절에 쉴 생각만 하고 화요일 바로 본섭에 패치 적용하려는 저의가 도대체 무엇인지요? 이럴거면 밸런스게시판을 왜 만들었는지요 귀닫고 눈닫아버린채로 진행할거면 참 아이러니하네요 어둠에 대한 이해도가 전무한사람이 개발팀이라니.
  레너스
2019.08.12. 22:53
영자 도가한테 오지게 쳐맞은듯ㅋㅋ
  썬더
2019.08.12. 22:51
넥슨은 섭종 하고 싶은대 이렇게 명분을 만들어버리네 ㅋㅋ
  고속검일레나
2019.08.12. 06:53
실수를 반복하는건 학습능력이 없다는걸 증명하는거다 유저 나르콜리는 또 뭐냐 옛날에도 나르콜리 유저한테 사용하게 바꿔서 지나가다 나르걸리고 꼼짝달싹 못하고 저렙, 일반유저들 피해가 막심했는데, 지금에와서 다시 나르콜리를 유저한테 걸수 있도록 패치하는 건 무슨 경우냐..
  추리게임향수
2019.08.11. 19:04
무인은 정말 포기한건가 진짜 반응 1도안하네..
  lmp
2019.08.11. 12:36
이미 무인들 체력/마력 개꿀빨만큼 빨았는데 무인정지는 물론이고 무인했던 아이디들 다 정지 안주면 절대 복귀안할듯...
  데일리버스
2019.08.11. 11:53
모바일게임+프리서버 보다 유저없는 무인 매크로 망게임 조기섭종기원@@@@@@@@@@@@@@@@@@@@@@@@@@@@@@@@
  dispatch
2019.08.11. 00:08
다 좋습니다. 다만 이런 노고도 결국 무인을 잡지 못하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더하트
2019.08.10. 19:59
적갑옷해체 너프 시급하고 특수직업전용스킬 필요합니다. 예컨데 특수직업들 마력 시전시간 줄여주시고 (-2,3초 인장같은거 구현), 특수직업 전용스킬로 팟 1개정도 주셨으면 합니다.
  경신공법
2019.08.10. 12:48
그렇지 못하면 또다시 무인충들의 드랍템 독과점이 지속될것이다. 어둠의전설은 뭐하나 진행하려면 일반유저들은 진행하기가 힘든 상황, 게임이 발전하려면 보다 더 라이트해질 필요는 있다고 보임, 툴툴거리는 대다수가 기계에 익숙해져 또 다시 세팅해야하고 생각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싫은 기계충 고인물들이 십중팔구임
  경신공법
2019.08.10. 12:33
패치 잘해놨구만 왤케 툴툴거림, pvp 게임에서 몇%나 한다고 당장 사냥에 효율없는 것들 부터 살려놔야지,pvp 에서 강하고 사냥에서 무쓸모캐릭이라면 당연히 pvp너프 하고 사냥 버프하는게 맞지. 패치 전체적으로 좋고 전사 퓨리 대쉬 말도안되는 데미지만 조금 다운 시키고 10단계까지 나눠버린 수많은 어빌스킬들을 무인들과 일반유저들간에 차이를 어떻게 좁힐지를 생각하고 그 수많은 스킬들 습득방식과 스킬레벨들은 현재방식유지할것인지를 고민해야할듯
  맨발키커
2019.08.10. 04:09
밸런스패치보다 더 중요한건 무인을 잡는 것이며 퀵던무인으로 단기간 괴물급으로 커버린 케릭터들과의 밸런스 다 죽어버린 퀵던외 사냥터에 대한 패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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