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움
2019.09.09. 14:16
어짜피 안한지 오래 되긴 했지만 몇일전에 들어가보니..가관이더군요..그냥 어짜피 안될꺼 알지만..우선..무슨의도인지는 모르나..자동사냥 없애고(모바일게임도 아닌데..)팀으로 사냥가게 되면 호러처럼 같은방 안겹치게 하면 방해하는 사람 못들어 오지 않을까..레막같은경우 그냥 1팀 모여서 굴층 혼자 먹는거져..그럼트레픽 심하려나요..짧은 생각으로 써봐요
  킴지선
2019.09.05. 11:16
1명이서 케릭을 몇개를 키고다니는거야;;;
  헤어달리스
2019.08.31. 20:32
던파 같은 게임도 매크로 방지 있습니다. 이 게임이 상승세를 타려면 매크로부터 없애야합니다. 매크로방지부터 만드세요.. 그리고 암목,생목 보편화 언제 해주십니까?
  모곧
2019.08.04. 22:48
희망고문인가 ..... 밸게 만들었고 보상도줫으니 다시 런..?
  랑드르네
2019.06.30. 16:31
무인이나 좀 잡아줘요
  옵더
2019.06.29. 18:47
여러분 2021년 7월에 새로 만나요!!~~~~~~~~~~~~~~~~~~~~~~~~~~~~~~~~~~~~~~~~~~~~~~~~~~~~~~~~~~~~~~~~~~~~~~~~~~~~~~~~~~~~~~~~~~~~~~~~~~~~~~~~~~~~~~~~~~~~~~~~~~~~~~~~~~~~~~~~~~~~~~~~~~~~~~~~~~~~~~~~~~~~~~~~~~~~~~~~~~~~~~~~~~~~~~~~~~~~~~~~~~~~~~~~~~~~~~~~~~~~~~~~~~~~
  아루루에리
2019.06.24. 21:18
밸런스도 밸런스지만 공성.방해 / 3직업 버그유저는 처리 안합니까? http://lod.nexon.com/community/tagshot/read.asp?GotoPage=1&SearchField=Subject&SearchText=&SearchMyList=&ArticleID=609672
  아루루에리
2019.06.24. 21:18
밸런스도 밸런스지만 공성.방해 / 3직업 버그유저는 처리 안합니까? http://lod.nexon.com/community/tagshot/read.asp?GotoPage=1&SearchField=Subject&SearchText=&SearchMyList=&ArticleID=609672
  아루루에리
2019.06.24. 21:18
밸런스도 밸런스지만 공성.방해 / 3직업 버그유저는 처리 안합니까? http://lod.nexon.com/community/tagshot/read.asp?GotoPage=1&SearchField=Subject&SearchText=&SearchMyList=&ArticleID=609672
  옵더
2019.06.24. 14:05
(밸런스 게시판 신설 했지만 언제 며칠 밸런스 패치를 한다는 소리는 없음 결국 유저 희망 굴리기) 그리고 이벤트 할 돈으로 모니터링 직원이나 쳐뽑는게 가성비 높은거같은데 어때?? ^^
  램수면
2019.06.23. 00:30
또하나 더 의견드릴거는 무인에 대한 제재는 왜 언급안하시나요? 게임 모니터링 5분만 해봐도 무인 매크로 돌리는 사람 아주쉽게 찾을 수 있는데 제재 왜 안하세요? 기본적인 게임모니터링도 안하나요? 정상적인 유저가 손해보도록 하지마세요. 무인 매크로 자동사냥 유저들 안잡을 생각이시면 아예 자동사냥 기능을 도입하세요. 누가 더 좋은 매크로 프로그램 가졌는지 대결하는 게임도 아니고 이게뭡니까? 이 글 읽을지안읽을지도 모르지만 반성하세요 제발
  램수면
2019.06.22. 23:29
업데이트 내년에 하실건 아니죠? 그럴생각이라면 당장 공지하세요, 다음달에 업데이트 나올줄알고 기대하는 사람들만 바보로 만들지 마시구요 , 저번에도 2017년 12월에 스킬 리벨런싱 글 써놓고 그냥 잠적하셧자나요? 우선순위를 조정햇으면 그 사실을 유저한테 공지했어야 당연한건데 그런것도 안하셧자나요? 무려 1년 6개월동안 ㅋㅋㅋㅋ제가 원하는건 큰걸 바라는게 아닙니다,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라는겁니다.
  램수면
2019.06.22. 23:20
2017년 12월에 써놓고 1년하고도 6개월만에 등장해서 , 다시 의견써달라고 하는거 진짜 뭐하자는건지 제가 글도 잘안쓰는데 화나서 쓰게되네요, 퀵던을 설마 1년간 준비햇다는건가요? 몬스터 그대로 기존이미지 쓰시고 경험치만 수정한게 전부인데요? 이번에 이글 남기시고 또 얼마만에 스킬 업데이트 하나 두고보겠습니다, 또 1년 6개월만에 나타나지 않을지 우려되서 글쓰는겁니다.
  램수면
2019.06.22. 23:15
2017년 12월에 스킬 리벨런싱 하면서 글올리시고 업데이트 방향까지 이미 써놓으셨으면서 잠적하셧다가 뜬금포로 다시 업데이트 방향을 묻고잇는게 화가납니다. 유저들 의견 6월 말까지 의견쓰라고 하시고 정작 업데이트는 언제하실건가요? 이런글 보면 이제 기대감보다는 화가납니다, 이번엔 업데이트 하데스섭에 뭐라도 하세요 피드백은 그때 받아도 늦지않습니다, 시간끌기 화납니다, 업데이트 언제쯤 되는지 대략적이라도 쓰세요, 사람 기다리게 만들지마시구요
  찬이찬
2019.06.17. 21:46
기술이나 다른 밸런스조정은 천천히 해도되니까 무인부터 없애주셈
  최군
2019.06.16. 17:52
언제까지 테스트중이신가요..테스트그만하시죠.. 현기증납니다
  빠이삼
2019.06.16. 11:45
내가 능력이 되어서 개발자가 되었다면 "밸런스 게시판 신설"가 아니라 "유저들과의 게임 살리기 방안, 불편사항 개선 방향 논의"라고 말하는 것이 먼저라고 말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빠이삼
2019.06.16. 11:42
솔직히 유저들이 이렇게 애정을 가지고 대책 방안을 수백가지 내놔도 , 절대 안 바뀌고, 냅둘 사람들이에요, 한 가지 예로 저기 LOL이라는 게임은 핵이나 버그 나오면 못해도 1주일이면 업데이트와 동시에 버그 수정해주는데, 어둠 개발자 팀원이 부족하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2년 동안 유저가 바라는 점을 개선한 게 몇 개 없습니다.
  빠이삼
2019.06.16. 11:37
장황하게 뭘 적으세유... 어차피 자기네들도 알걸? 저기 넥슨에 입사한 사람들도 능력있는 인재들일 텐데, 무인매크로 판치고, 여러 문제들 있는 거 뻔히 있는데 고쳐 주는 거 하나 없죠. 굳이 게임 안 해봐도, 관심있으면 성천카페하나 가입해도 게임 실정 뻔히 아는데. 지금 이 게시판을 만든 이유는 "우리는 게임에 관심있는 모습만 보여주고, 하지만 고쳐주고 싶은 노력과 정성은 없다"라느 말과 일맥상통하쥬
  잠팅
2019.06.15. 04:16
퀵던전 개발하는데 2년이 걸렸다는건가. 다음 업데이트는 그래서 언젠데 설마 또 2년 기달려야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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