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아
2010.10.05. 13:21
확**가 써있는걸 보면 유저가 있는 시간대인데..왜 죽대엔 사람이 없지?
  죽음의메시지
2010.06.27. 14:14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참 아무것도 아닌것 같아도 대게 많이 배려하는듯... 명작이라는 타이틀... 무색하지는 않는 게임...
  이석주
2009.07.06. 13:11
웃기지마라! 어둠운영못한주제에 말로만 하냐? 나 그렇게 못올줄 알았냐? 그말 집어치워라! 어둠 망해라! 그겜이 지존이나 승급의 시대라며 불만스러운 초보유저나 저렙유저들에 대한 생각없냐! 어둠 망해라! 그말 집어치우란말야! 망해라! 어둠 쓰레기! 나머지 게임 본받으라고! 정신차려라! 운영자 새퀴! 운영자! 부모가 너 보고 머라하시겠냐? 제대로 운영안할꺼면 어둠 중지할꺼 아냐! 어둠 망했다! 망했어! 당장 어둠 중지해! 중지하라고!!!
  rozeta
2009.07.04. 18:34
마자여 3써찍어야하는데 사람이없어서 파티구하기가힘드러요
  연삼이
2009.04.30. 13:57
아 사람도 없는대 ㅡㅡ 차라리 세오 통합서버 통합시켜줘요 주말에 가도 사냥 가기 힘듬...
  제라크
2009.02.06. 20:44
험.. 이아님한테만 말하긴 좀 그런데(울집컴터 인터넷렉이 좀 있어 나갓다 들오는데도 시간이.) 백작부인의 별장아뉨 드라큘롸 백장의성 좀 둘중한개만 다시 만들어주세요 부탁함니다
  디매직
2008.07.31. 18:59
입장료를 내려주세요(...)
  성화e
2008.07.28. 11:36
하데스 인원 제한수 좀 늘려 주심 안되나요?
  루딘투전화
2008.07.25. 07:35
차라리 마을을 원래대로 해달라니까요
  o암흑o
2008.07.17. 11:45
케릭멋지네염 ㅋㄳㄳ
  wo실버
2008.02.02. 14:24
콩뚜..끼셧남..?
  wo실버
2008.02.02. 14:24
호러캐슬입장료가.. 비싸면 내려주세요 ㅋㅋ; 이아님
  아이리스론
2007.12.22. 23:32
3써법사는 아벨에사람없어서 지하수로만가는중 던전좀만들어주세요 ㅜㅜ
  해븐즈필
2007.12.16. 16:06
무한갱도 이벤트로 하지말구 계속 개방하시죠..
  킹마스터
2007.11.29. 22:04
써클별 사냥터 있긴한데 ;;요즘은 워낙 승급분들이 많으셔서 아벨 던젼을 가도 그렇고 뤼케던젼을 가도 그렇고 사람이 없음 ... 대부분 보면 쩔 받기 일수던댕 ;;
  삐이
2007.10.29. 17:39
이아님 안녕하세요~~ 그리고 각 사냥ㅌㅓ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시진 않았지만... 정보 감사히 들을게요!!
  더덕이
2007.10.29. 17:23
저는 승급을할때 길찾아가는길! 그주제가궁금해요! 꼭올려주새여
  오쟈
2007.10.18. 19:15
ㅋㅋ 사실대로 저기 서클별던저 호러캐슬 말고 인간들 거의 다비었음 ㅇㅅㅇ. . 걍 쏠던하는게 좋은데 ㅠ 법사 . 직자가
  타락위즈법사
2007.09.29. 21:13
ㄳ 도움 많이 됬어여 ㅎㅎ 어둠 많이 사랑해주셨네 ㅎ
  최강신의전사
2007.09.25. 19:33
와 이아님이시다 ㅎㅎ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