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차를 가기 위한 베이스는 30단입니다. 30단 만들기 정말 힘듭니다.. 지금 상황서 돈을 제외하더라도
시간+팀구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누적 경치가 42억풀에 고정되어 왜 더이상 올리지 못할까요?
빠른 경치변환이 가능한 시스템이 되려면 누적경치가 지금 보다 높아야 합니다. 그러나 못하자나요?
64비트 시스템이라 영자는 말하지만, 4,294,967,295 이수치는 32비트입니다
32비트 한계를 느끼고 구클종료를 하셧담서 신클에 64비트가 모두 적용되는지여?
그리고 경치변환시 라르사용을 언제까지 고집하실꺼? 3차과정에서 라르외 템비만으로도 유저들은
힘듭니다
2. 30단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과정도 만만치 안습니다. 국적 흑갑 발록등등 30단이니 시간+현 투자로 가능한
부분이외에 자아의조각을 대체 어디서 구하란건지? 현시세는 개당 400(최저가)으로 터무니 없이 높고
무한현질로 노점을 쓸어도 750개를 구하기 힘들때가 많습니다.
3. 3차는 혼자 할수가 없습니다. 이런 이기적인 인터넷겜에서 도움을 무료로 주는분이 있을까?
당연히 댓가를 바라는 거래를 해야 하나 그것도 구하기가 만만 찬음
이과정을 뉴비가 하기는 불가능이고 기존 유저들도 너무 힘듭니다.
물이 고이면 안되니 신규유저 영입이 목표라 영자님중 한분이 말을 하셨는데 지금 시스템으로 힘들단
생각이 안드시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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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게임의 서비스를 위해 신규 유저를 접근시키는 작업은 필수적이다. 이들을 위해 도입할 콘텐츠가 있는지?
오용대: 어둠의 전설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는 누가 뭐래도 기존 유저들이다. 기존 유저들 덕분에 지금까지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었기에, 기존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늘 생각한다.
하지만 신규 유저가 없으면 게임은 고이게 된다. 계속해서 발전하기 위해선 신규 유저의 유입이 필요한 것도 사실이다.기존 요소들을 정비하는데 숨가쁘게 달 려왔기 때문에 아직까진 신규 유저를 위한 요소들을 선보이진 못했다. 하지만 게임을 처음 시작한 유저들을 위한 가이드가 부족하다는 등의 문제점들을 파악하고 있다. 추후 기존 엔진으로 할 수 없었던 튜토리얼과 성장 가이드라인 등의 요소를 추가할 예정이다.
출처 : 게임플(https://www.gamep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