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얏트... 예전의 명성이 무색할 만큼
재미요소들이 모두 엉망이 되어서
시작부터 버림 받았는데요.
자아의 조각이 현재 발록과 시세가 비슷하니
이 아이템을 보상 메타로 설정하고
13~20단
21~30단
30단~3차
3팀으로 보상과 경험치를 차등화 해줍시다.
자아의 조각을 메인 보상으로 주고 구간별 특별한 드랍을 줘 봅시다.
특히 30단 이상은
물신에서 나온 아쿠아 귀걸이 업그레이드 재료를 줍시다.
21~30단에는
-2초 주문서 혹은 신규 전직용 주문서를 낮은 확률로 넣어줍시다.
13~20단에는 이 구간들이 가장 필요할 만한 짤파밍인 D주문서를 줍시다.
솔플로 퀵던 막아놓고 분쟁일으키는 것 보단 여기서 짤파밍 시키는게
유저에게나 운영자에게나 윈윈하는 길입니다.
자.. 이제
게임 재미요소도 구현해봅시다.
일단 직업별 역할 구분을 명확히 해줍시다.
롤라 : 다라 OR 마법 샷
궁사 : 저주x 기습 / 크래셔
남여전사 꽃 : 나머지 스킬
이제 기술 마법만 있다면 소외되는 직업은 없습니다.
단계별 난이도 차등화로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발록과 더불어 모두가 즐길 던전이 추가 되었습니다.
물신은 잘 만들었던데요?
거기는 보상아이템만 잘 조정하고
캐쉬아이템으로 보상2배 캐쉬를 줘서 과금의 재미를 더 넣어주면 좋겠네요.
근데 사실 물신보다는 지존 베크나가 더 재밌는 맵입니다.
승급용 베크나도 있으면 좋겠네요.
위치는 무기업하러 가기 싫게 만든 미궁던전에 넣으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