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캐릭도 일정한 금액을 지급하면 순수캐릭으로 돌아갈수 있는 시스템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만들면서 선행되어야할것은
순수캐릭이 2인 혹은 3인에서 빛을 더 못볼지라도 5인에서 일정수준이상(체마합 40만이상) 되었을때
5인사냥에서는 누구보다 빨랐으면 좋겠습니다.
그에따른 보상스킬은 옛날에 말이 많았던 올포스킬을 구현했으면 좋겠습니다.
직자 - 자신의 마나 5%소모해서 체력을 회복시키는 기술추가
[마나 10만기준 최소 25만 회복 마나 20만기준 50만 30만기준 75만 이런식으로]
도적 - 적갑옷 업그레이드 (적갑옷을 할경우 기습을 썼을때처럼 무장해체 효과 대신 기습무장해체와
중복되고 저주와도 중복가능)
법사 - 범위 나르콜린 + 범위나르콜린 + 범위로 최대 5마리 나르콜린 마나 1%소모
파티 속강 (블랙셋적용) 마나 10%소모 마나의 비례 지속시간증가
(마나 10만기준 기존과 동일 마나 11만기준 1초씩 증가 12만 2초증가)
1인 메테오 기술 추가 (댐지는 메테오와 동일 대신 시전시 마나소모 50%)
전사 - 돌진 업그레드 -> 한명한테 돌진하면 ㅓ 이렇게 총 4명 돌진 시전 댐지는 체10만기준 기존과
동일 그이후로 체력이 증가할수록 체력의 25%씩 댐지로 붙음
예) 체 14만의 경우 기존 돌진 댐지 + 만 댐지 증가
도가 - 전직없으니까 패스 ! 이러면 섭섭하니 파프리카도 수벗처럼 제조가능하게 패치
덜익은파프리카 (1만2천원) + 성장촉진제(1천원) = 제조 파프리카 완성
(시세는 대충 유저기준 개당 2만선 유지가 적당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