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후득의 패널티가 상당히 줄었습니다.
몇넌전만 하더라도 일단 거의 대부분의 쓸만한 아아템이 날아갔지만 지금은 우선
이아로 잘지 뮤레칸으로 갈지 1번의 선택이 존재하고 뮤레칸에 가더라도 어떤 아이템이 없어질지의
선택이 존재합니다.
물론 지금의 시스템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운영자가 조금이라도 게임의 장래를 생각한다면 약간 과감한 난이도 상승이 필요합니다.
첫재로 후득을 했을때 무기업도 풀릴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앵거바딜을 들고 후득을 했다면 ? 아스카론이 되는겁니다.
지금 무기업팀 없어서 갓승들 무겹팀 만드는거 보면 참 눈물 겹습니다.
기존의 승급자들이 후득했을때 무기업이 풀릴 필요가 있습니다.(혹은 사라지던가)
둘째 기술혹은 마법이 지워질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다시 배울경우 스킬랩은 풀인상태로)
물론 전직 마법의경우도 똑같은 제물을 바치면 다시 배울수 있는 시스템 또한 선행되어야 겠지만 ,,
현재 기술의 제물이라 할수 있는것들이 거의 쓰레기 취급받는게 현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후득으로 기술이 지워짐과 동시에 몇몇 제물템의 드랍률이 상승한다면
거의 지속가능한 제물의 수요로 인해 지금 쓰레기 취급받는 제물층이 또다른 멋진 사냥터로 바뀔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