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구원도 업뎃했는데 이건 수위가 오히려 낮은거임.
장점으로 유저수 감소로 인한 유저들의 경험치 손실구간을 줄일 수 있음
예를들면 집털이 포인트 노가다와 샷체마 맞추기가 활성화 되고 꿀도 잘 팔리겠지.
단 자기 넥슨계정 안에서만 가능. 이것마저 풀면 뭐 어케될진 모르겠음.
사람들이 고서열 켈 있는 사람에게만 혜택이 아니냐 싶지만
사실 고서열팀 사냥이든 쪼렙사냥이든 둘중에 하나가 잘되면 서로 좋은거 아니겠음?
이게 문제가 안되는 이유를 알려줄게염
어둠은 즐기는 구간이 체마로 구분되염 어빌은 뭐 원래 노가다니까 그건 제외하고 제가 말하는건
경험치 팩임 어빌팩이 아님.
암튼 지금 게임 시스템이 완전 옛날거라 스피드 하지가 않고 유저수가 적어서 경험치가 스트레스가
되는게 현재 어둠임. 그렇다고 가호 유통이 잘되는건 더더욱 아님.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소비욕구도 줄어들지. 그래서 사람들이 원하는 체력구간에 금방 도달하면 그 아이템을 막 남발할거같지?
지존에는 체마제한 구간이 있어 일단. 첫번째 브레이크지.
그리고 승급에는 포인트 노가다 구간이 있어,. 두번째 브레이크지.
블루? 보통 15만 위 아래로 땡쳐. 이때 보통 히얏을 병행하면서 즐겨 여기까 세번째 구간이지
그리고 마지막은 레드야. 보통 25~30 을 맞추려고 블루를 하는거야.
네번째는 개인의 욕심이야.
어쩔수 없이 인간이라 그래 , 여기서 부터는 쓸사람은 쓰고 팔사람은 팔아.
그리고 어둠에는 오버데미지라는게 있어. 너무 체나 마나가 높아도 데미지가 안먹혀.
한마디로 즐길 수 있는 구간에 도착하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인데 이게 캐쥬얼 게임이냐고 되묻는거야.
무료화 선언할때부터 염두에 뒀을거 아냐? 이아의 구원이 그런 맥락이자나
암튼 나는 정말 진지하게 아이디어 내고 감.
말짧아서 죄송, 지금 좀 바쁜데 어둠 너무 사랑함.
뽀레버!~~~~!!!! 20년 가자!!!~~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타인에게 양도하기 기능도 있어야겠구만 ㅋ
그럼 캐쥬얼 하게 나는 캐쉬를 지르면서 즐기겠지 어둠.
구간별로 탁탁탁. 뭐 리시브가 있지않냐 하는데
이것때문에 리시브가 줄거란 생각은 안함
할사람 하는거고 급한사람은 사는거지 뭐 원래그렇잖아 ㅋ
쉽게 말하면 리시브는 내케릭을 지워버리는거잖아.
근데 경치팩은 내 케릭은 유지하면서 경험치만 전수하는거야.
유저수를 줄이고 싶지않은 내 마음이 담긴거야 받아주길 바래
내가 대충대충 얘기하는 거지만
짐 진지함
캐쥬얼 게임답게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