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둠의전설을 잠시접엇다가 다시하면서 생각햇는데요..
어둠의전설도 바람의나라는 캘 생성할때 머리따로 눈따로
해서 개성잇고 재미잇는 캐릭터를 만들수잇잖아요
그런데 그에비해 어둠의전설은
아직까지도 통채로 고르는....
그리구 솔직히 말하는건데요 백작이랑 호러는 솔직히
조금만뛰어도 질리거든요..(안그러신분도계시겟지만..)
그래서 갓지존 이신분들도 2인~3인정도로
뛸수잇고, 쉽고 재미잇는 사냥터 경험치는 적게주더라도
여러사람들과 만날수도잇고, 젠타임도 기다리면서 플레이하는 사냥터는 어떨가
생각해봣어요..
그리구요 ... 어둠의전설 캐릭터들과 맵이 너무 딱딱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당..
살짝 부드러워 졋으면 좋겟고
신규유저를 위해서 여러가지 사냥터, 몬스터를 추가햇으면좋겟습니다.
물론 앞에서말한 사냥터 끝존같은데는 보스몬스터나, 퀘스트NPC 같은것이 잇엇으면 좋겟어요..
그리구 밀레스던전, 호엔던전 등 모두 똑같은유닛이잖아요
그런데 밀레스던전은 그대루 두고 다른마을던전은 각각 마을 특성에맞게
지형도바뀌고, 몬스터 종류도바뀌엇음 좋겟습니다.
그리구!! 가장중요한! 해킹문제좀 해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