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모든 직업을 생각해보진 못했지만 그동안, 나름 생각해보 았던 아이디어를 써봅니다.
그냥 재미로 쓴 것이니 -ㅅ-; 너무 무리하게들 악플 달지 마세요 ㅋㅋ
일단 스킬 추가는 예전에 아주아주아주 옛날에 --;;; 운영진이 올포인트를 찍은 케릭에게 새로운 스킬을 준다는 말을 한 적이 있었죠??
그걸 떠올려봐서 한번 만들어 본겁니다. 승급하자마자 주는것도 아니고 순수직업 전직직업을 따져서 주는게 아닌, 오로지 올포마스터를 위한 스킬입니다. 다들 재밌게 봐주시길~
전사 : <세토아의 외침> - 방어력 30%증가 / 마법데미지 50%감소 [지속시간:20초 / 딜레이 : 1분] <도발> - 맵의 모든 몬스터가 자신을 인식하게 만든다 (공격하게 만든다) [단, 다른 플레이어에게 귀속된 몬스터는 제외]
도적 : <기절> - 2초동안 스턴 상태로 만든다 [ 지속시간동안 적은 시전자를 인식하지 못함 / 리베 불가능] [ 지속시간동안 암살류 스킬 성공 판단이 된다 ] [ 지속시간동안 적의 방어력을 20% 하락 시킨다 ] [ 데미지는 돌진보다 좀 더 높은 편으로 잡았습니다. - 기절 시키려면 강하게 뒷통수를 후려 쳐야 하므로 -ㅅ-;;;;] <셔스의 눈> - 40초동안 크리티컬 확률이 2배로 늘어난다 [ 지속시간:40초 / 딜레이 : 1분 20초]
무도가 : <후상각> - 앞의 적을 강하게 뒤돌려차기한다 - 후상각에 맞은 적은 뒤에 있는 적과 부딪혀 같이 데미지를 입게 된다. [ 앞 2칸 공격이며, 시전자 앞에 적이 없을 경우 2칸 앞에 적은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 데미지는 파천각의 반절 데미지 정도로 잡았습니다. 2칸 앞 적은 그 반절 데미지] <메투스의 혼> - 20초 동안 공격력을 5% 증가 시킨다 [ 지속시간 20초 / 딜레이 : 1분 ]
으흠 - -;; 뭐 도적을 좀 살리기 위한 감이 없잔아 있어 보이지만, 전사나 무도가는 밸런스가 다른 직업에 비해 괜찮은편이기 때문에;;; 다들 아실겁니다 ㅠㅠ
아직 비격수들은 많이 생각해** 않았지만 대충 성직자는 [마나쉴드]/[이아의약속] 으로 설정을 잡았고 마법사는 [카오틱 메테오]/[로오의분노] 로 잡아보았습니다.
태클 환영입니다만;; 미이성적 악플은 사절입니다.ㅋ 더 좋은 의견 달아주세요~ 그럼 수고하십시오~~~
오늘은 주말인데 비가오는구나.....ㅠㅠ // 기절스킬을 좀 수정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