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밸런스패치 바드편 기대할게요
어둠의전설 공식 가이드북에 나온글
1.이제 또 다른 공격수로서의 삶이 주어지고, 솔로 사냥의 진수를 보여줄 때가 왔다.
2.연주공격은 자신의 마나량에 따라 그 파괴력이 틀려지게 된다.
3.마력이 높을수록 다른 공격수(전사,도적,무도가)의 데미지를 능가한다.
4.무딜레이로 공격속도가 무시무시하다.
5.혼자해도 그룹사냥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 충분히 위로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랬던 바드를 운영진들은 억쩔방지라고 어처구니없게 바드를 한순간에 바꿔버렸다
그래서 요즘 억쩔은 베라법사의몫?
지금 바드의 실태
야배나,공성의 경우 방어가 안되다 보니 체가 30만이나 넘어도 저주없이도
리베 한방이면 바로 죽는다. 직법의 경우 체10만후반에서 20만정도면 매프때문에
엄청난 몸빵을 자랑하며 종횡무진
야배나 공성에서 체 50-60만 법직보다 체20정도 직법이 힘이있다.
직법이 체20만이면 저주+나르 리베 셋팅이 다 들어가야 잡힐듯 하는대 2:2 상황이라면
자보 때문에 힘든게 현실이다. 법직의 경우 리베 한방이면 다이.
예전엔 공직이기 때문에 높은 공격력때문에 잘죽이고, 약한 방어때문에 잘죽기도 했지만
지금은 힐만 주는 입장인대 그냥 리베 날라오면 처맞고 죽는거다. 결국 남아서 힐까지
직법이 다한다
마나를 올리거나, 체력을 올리면 필살기가 쌔지고, 법사의 경우 메테오가 쌔진다
바드의 경우 그저 마나만 많을뿐. 마나를 계속해서 사봤자, 연공시 마나감소 1%때문에
뭐 변하는게 없다
3차밸런스 피드백에 나온글
바드는 공격수인데 연주공격 하향은 문제가 있다. 차라리 힐을 없애고 강하게 해달라-
바드가 공격수이기 때문에 연주공격을 다시 상향시켜달라는 바드 분들의 의견이 있었기에 힐과
이모탈을 제거 시 연주 공격의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서도 검토 중에 있습니다.
하향이 아니라 바드 손목아지 하나를 잘라버렸내요
힐제거시 연공상향되면 좋겠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검토중이니
연공시 마나감소라도 없애주길 기대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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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드의 이런 패치를 기다리시는분들은 오른쪽 상단 고객지원 누르시고 아래쪽
문의메일보내기에 제글을 복사해서 문의메일을 보내세요
게임이용자의 말을 전달할수 있는게 그나마 문의메일 입니다.
어둠의전설 게임에서 패치후 바낀것들은 대부분 문의메일이 많았던것들 입니다.
자주자주 문의메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