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전설 꾀 매력적인 게임인건 사실입니다~(아니야! 라고하시는분들 있을지도 몰르지만..)
다른게임에 비해 모든 격수의 스킬에는 딜레이가 있습니다.(다라는뭔데..? 헉 -_-..!)
이에, 다른게임에서 볼수없는 '기공'의 데미지가 중요하게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어둠을 해 보오지 못한 사람들한테 다른게임을 하다가 간혹
본인 言: '야 기공해 기공!!'
친구의 言: '....'
본인 言: '기공하라니깐!!?'
친구의 言: ' 기공이 뭔데..?'
-_-....
이정도로 어둠에서만 특출라게 기본공격이 중요시 되고 어둠에서만 볼수있는 단어입니다
매우, (몇몇 다라만 쏘시는 도가님들은 아니지만).. 중요시 되는 기공이 임펙트가 단순하기 그지 없습니다
도적은 레벨 1때 써먹던 맨손치기에 단검을 들었을 뿐이고 도가는 1써때부터 애용하던 두번톡톡 치기를
사용하며 전사는 투핸드 어택이라는 꾀 매력적인 스킬이름을 가진 기술을 사용하지만
멋은 그다지 없습니다.. 이에, 한가지 생각해본것이 있는데요..
각 써클별 사냥터에 보스가 등장하게 되엇죠 예전에 제가 다른아이디로 아이디어 게시판에 올렷던
각 서클별 사냥터의 보스의 추가 시스템 (제 아이디어땜에 생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두..)
다른분들도 올리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악플 자제 멘트..)
그몹에게 나오는 아이템을보고 실망하였습니다.. 골링,,? 실링,,? 뭐시더라 정령의 뿔,,?
듣도보도 못한 신비한 아이템이 나올줄 알았던 저에게는 큰실망이엿죠..
이에 이런건 어떨지 생각해봣는데,, 각 보스에게 흑요석 템처럼 각직업에 뭐가 나올진 모르지만
'공격이모션 엠블럼'아이템 을 추가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그 이모션 엠블럼을 착용하고 있을시엔 기공의 모습이 다르게 나가는겁니다..
식상한 법사의 폭죽 임펙트나 직자의 도로경찰 신호같은 손짓같은거 말고 다른임펙트를 보여줄수도
있게 하는겁니다..
써클별로 나오는 보스가 다르죠 사슴<돌연변이파란문어<메기+배불둑이 개구리의 (이름이생각이안나서..)
호러에도 추가했으면 재밋을거 같습니당..메테오 쏘면서 달려들면서..? (ㅡ,.ㅡ;;)
각기 애들한텐 다른 이모션 엠블럼을 주는겁니다
보스를 만났을때 즐거움은 없지 안습니다 경험치를 눈이 휘동그래지게 주기때문이죠..
하지만!!
템은,, b키를 연타해도 그에대한보상은 운좋으면 강연 (사슴한테만) 운나쁘면 없거나 포스파늄이죠
공격 이모션을 바꾸게하는 엠블럼이라,, 왠지 매력적일거같아서 올려봅니다
쭈욱~ 평생 어둠에서는 기공을 하죠 근데 너무 단순한 공격모션 바까야해요!!
기공의 임펙트의 발전과 저렙들의 사냥하는 맛을 추가해서 이런 시스템은 어떨까요
운영진들님께서 다듬어주신다면 멋진 아이디어가 될거라 보는데
p.s 1. 이거 제가 다른아이디로 한번 작성한적이있는데 (보스가 나오기전) 너무 허무맹랑하게 막
이모션 모습이 어떠쿠 막 뭐가 번쩍번쩍 하고 유치하게 올렸던거 같아서 그글 지우고 다시올립니다.
2. 아는분이 2차직업하면 바뀌지 안느냐 라고 말씀하셔서 추가로 씁니다 그건 2차직업때죠
저렙혹은 지존을위한 사냥의 재미와 이왕 나온 보스사냥의 스릴감 추가를 위해 써본겁니다.
또! 2차직업때라도 이모션은 그닥 변하지안죠.. 도적 도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