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아놔 진짜로 운영 머 같이하네요 내가발로해도 니보단잘하겠다
254 2011.11.06. 22:58

운영자가 뭐야?

먹는거야?

막 팅기기만하고 빽섭만시키면 운영자야?

장난쳐?

아놔 리시브좀할라니깐 뭐 뮤레칸분노?아놔  장난까나

한번두 아니야 벌써 4번째 운영 이따구로할거면

겜지우던가

요새 돈좀번다 이건가?

으이~!? 아진짜 운영자 인간못될넘이네..ㅡㅡ

몇명을 엿먹이는거야..ㅡㅡㅗ

세오 LV.99 끼유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