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안녕하세요 어둠하는 세이카미입니다 글한번봐주세요
247 2011.11.07. 19:31

어둠접속하자마자 저는 게시판부터보거든요

어제부터 많은일들이 생겻길래 제가 사냥을해도될지 뺵섭이날꺼같은불안감에 어빌도 거래도하지못해서

넥슨측에전화를 수십통넣었구요 상담원은 "빠른조치 하도록하겠습니다"

당신들이 말하는 빠른조치는 도대체 얼마나빠른조치인가요?

어둠을제가 10여년 하고있습니다 케릭은 그렇게크진않지만 게임을즐기는 한사람으로서

이렇게관리를 하실꺼면 게임사를 넥슨에서 다른곳으로 옴겨서 다른회사에서 게임관리를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무료화라고했어도 자기가만든게임 처음과끝 똑같이 최선을다해야하는거아닌가요

말만최선을다한다고하지만 지금어둠은 범죄자도없고 피케이범 막아보겟다고 용을썻지만

피케이범막지도못합니다 사냥터에서는 늘그렇듯 항상 방해하는사람들이잇을뿐이고

스크린샷첨부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케릭영구제제 를시켜주겟다고하지만 영구제제된케릭은없고

항상 사냥터에는 방해꾼들이 넘쳐흐르고잇습니다 이런식으로 할꺼면 그냥 게임을 다른회사로

옴겨서 늘그렇게하듯 새로운게임 개발이나하면서 지내시는게어떨지싶어서요

 

참고로 이런일생길때마다 하는 경험치이벤트,아이템이벤트

그런수작으로 대충넘길려고좀하지마세요

 

솔직하게말해서 아이템날라가신분들, 사냥썹다되서 후득하신분들 직접찾아가진못하지만

메일한통이나 귓말한통으로라도 사과하고 복구해주신적없지않습니까

이런게임운영은 아닌거같다고생각합니다

세오 LV.11 꼬마의소원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