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또시작이넴~~ㅎ운영자님글읽어주세요
387 2011.11.07. 23:22

운영자님 제대로 관리안합니까?

제발좀....부탁드립니다.

하는게임이라곤 어둠뿐인데 제대로 관리좀 부탁드릴꼐요!

가호빨고 바로팅김 들어오면또 가호는날라가있겟죠?피4팔고 텔깃도 삿는데 그건어떻게할꺼임?

그럼 이벤트를 해주세요.

마지막이으로 진심 제대로 관리좀 ^^

세오 LV.99 광온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