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모르시는분들많겠지만
한 몇달에 한번씩 어둠 하는사람들중 몇명씩은 갑자기랙걸리더니 코마상태뜨고 살려지지도않고 코마시간다지나지도않고 바로 뮤레칸 갈때 있습니다
항의하기위해 전화합니다 (전화도 드럽게 안받아요 )
안내원이하는말: 어둠자채 랙 일어난적이없는데요? 본인 컴퓨터 에문제가있는거아닌가요??
내가하는말: 저 새켬텨인데요
안내원이하는말: .. 혹시 백신파일은 무엇무엇을쓰시나요?
내가하는말: v3 랑 알약요
안내원이하는말: 아 ~ 고객님 백신 적어도 3개이상은 설치하셔야 합니다
개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이랫습니다 ** 이건무슨 개우기는것도아니고
그당시 저를포함해서 뮬칸에서 동시간대 똑같은랙으로 3명정도 있었네요
스샷찍을 시간도없었습니다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요 님들도 조심하세요 이딴 이상한랙 몇명씩골라서 걸림 재수없스면 ㅋㅋ 진심입니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