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어둠 2나오면안대나 ?
431 2011.11.09. 23:12

그래픽이랑 신직업같은거 좀 다듬어서 새로내면 괜찮을거같구만

 

요즘 3d게임은 죄다 마우스위주게임이라 너무 쉽게 질려...어둠처럼 스페이스바로 졸~라때리는 맛이 있어야지

셔스 LV.99 지아뿅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