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올해는 왜 경험치 이벤 안하나요..
238 2011.11.17. 01:35

 승급 앞두고 호러는 너무 버거워서 이벤트 기다리고있었는데

 매년 하던 위풍당당 엠블럼.. 올해는 안하나보네요 ㅜ.ㅜ

 수능이벤도 반갑긴 하지만.. 위풍당당은.. 계획 없나요?

셔스 LV.99 베개가더럽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