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아.....이게임 계속해야되는건가요?
613 2011.11.13. 02:16

슈방... ㅋㅋ 수능끝나고 하려고 고2말에 접었다가 다시 했는데요   어떻게 이러케;; ㅡㅜ

 

뭔 리시번가 뭔가 생겨갔고 사람들 초보자든 고수든 다 승급 안그래도 99만 있었는데

ㅋㅋ 나 좀 많이 까먹고 해서 호러 뛸려고했는데 호러 못뛰어 사람이 없어 다 잠수만타고있음

어딜가서 말걸려고해도 사람들다 잠수중 .어떻게 이럴수가.... 마을가면 다 지존이여서 뭐 할수가 없어.;;

 

그나마 플레이하는 지존들있는데 그사람들은 체마가 다 6이 넘어.. 난 갓이라서 껴주지도 않아

 

아.. 나 이겜 계속해야되는거임?

세오 LV.99 사벼

법직ㅋ아쉬타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