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방... ㅋㅋ 수능끝나고 하려고 고2말에 접었다가 다시 했는데요 어떻게 이러케;; ㅡㅜ
뭔 리시번가 뭔가 생겨갔고 사람들 초보자든 고수든 다 승급 안그래도 99만 있었는데
ㅋㅋ 나 좀 많이 까먹고 해서 호러 뛸려고했는데 호러 못뛰어 사람이 없어 다 잠수만타고있음
어딜가서 말걸려고해도 사람들다 잠수중 .어떻게 이럴수가.... 마을가면 다 지존이여서 뭐 할수가 없어.;;
그나마 플레이하는 지존들있는데 그사람들은 체마가 다 6이 넘어.. 난 갓이라서 껴주지도 않아
아.. 나 이겜 계속해야되는거임?
법직ㅋ아쉬타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