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어둠은 옛날이 좋아요...
300 2011.11.22. 02:28

어둠에 운영자님들 신경좀 쓰세요 제발-_- 무슨 퀴즈를 3시간넘게 가도 끝날생각을 않냐 코묻은돈 돈이나벌생각만 말고 신경좀좀쓰시요 넥슨운영자 하는것보면 정말 옛날이 생각 남니다 아참 그리고 왜 20일날퀴즈8시상품은 지급안하고9시퀴즈로 겹쳐서 드러가요 아따 어둠에 신경을 안쓰냐 술먹고 퀴즈도 메크로돌리고 잠자나 정신좀 챙기시요 ...열받게 하지말고요

세오 LV.99 광개토영웅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