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둠의전설을 접었습니다
오늘 갑자기 어둠의전설이 생각나서 홈피들려봅니다
정말 옛날 마을과 비쥐엠이 그립군요 구버전으로 구축해주세요(정말 부탁드립니다)
제어릴때 동심의세계로 다시 빠져들게말이죠..
저는 10년전 딱이맘쯤 어둠의 전설을 접했습니다
제가 초등학교 3학년때말이죠 저는 그전에 바람의나라라는 게임을 알고 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둠의 전설에 더 흥미를붙인까닭은 다양한 스텟들이죠 직업마다 올리는능력치와
송성시스템 힘전사 콘전사 힘도가 콘도가 이렇게 나누어져있었고 그때당시 바람의나라는
비쥐엠이 없었고 어둠의전설은 웅장한비쥐엠이라 아직도 밀레스 비쥐엠이 생생이 기억나네요
어둠의전설을 처음 입문할때 저는 초등학교 어린나이에 무심코 아무스텟이나 찍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지금생각하면 참기엽죠 도적인대 콘찍고 ㅋㅋ..^^
처음 아이디를만들때 아이디를 힘최고로 비밀번호 조승헌 이렇게 제이름으로
하였답니다 ㅋㅋ서버도 기억나네요 이아의서 ㅎㅎ..
아마그때가 레벨 24까지 무료였을거에요 25되면 막 10시간 쿠폰사용하고 ㅠㅠㅠ
그리고 저는 어린나이에 **제라는 큰요금을 낼용도가 없었기때문에 렙24에서 머물고
사람들과 채팅을하며 구걸도했었죠 아그리고 아직도 생각나는 여관길드 이벤트
맨날 엑쿠 하나씩받은다음에 다음날또하고 이랬었죠 그리고 자이언트맨티스 잡고 나오는 세줄금반지
너무 이뻣죠 그때 그거잡아서 얻었다고 얼마나 행복했던지
저희집은 엄격해서 초등학교때부터 일주일에 하루밖에 컴퓨터를 하지못했습니다
그렇지만 6일내내 어둠의전설만생각하고 토요일이되서야 비로서 어둠의전설을 즐길수있었죠
전말 어린나이에 그때는 어둠의전설이 전부라고 생각하는때였습니다
가슴이 뭉클하네요 막 후득하면 컴터꺼서 뮬칸보면 막울고그랬었는데 ㅎㅎ..
하지만 지금 어둠의 전설이 너무 달라졌네요 스킬이펙트하며 마을 비쥐엠과 달라진 마을 풍경들..캐쉬템..
다시 다가가기 두렵네요 다시한번 구버전의 맛을 느껴보고싶네요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