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매년마다 열린던 와이키키 이벤트도 안하나요?
326 2012.07.19. 17:29

와 진짜 셔스서버 좀 어떻게좀 해주십쇼.. 진짜 사람 너무 없음요.

제발 게임 유지되는 거 고맙긴한데 사람이 너무 업어요 ㅠㅠ 세오랑 통합시켜주시던가..

셔스 LV.99 아멜라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