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어둠의전설 이대로 좋은가?
561 2012.07.20. 10:44

어둠의 전설은 사실 동접자수 평균 2000정도 되는 적은 사람들이 하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게임이 이렇게 방치되어야 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운영진은 더 신경쓰지마.. 지금도 중독 되서 손 못놓는사람이 있다..

해야할일은 하고 게임 합시다 여러분.. 안그럼 잉여인간되요 잉여잉간!

셔스 LV.38 노루오줌통

Noru Ohjumtong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