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영자필독] 텔깃 세깃 이제 쓰레기 네요 안사도 되겠음
927 2013.04.15. 11:02

다들 몰래쓰던 스핵이 이제는 그냥 일상이 됐네요.

 

사냥터 가면 마법 딜레이 줄이는 거랑 스핵 쓰는거랑 ㄷㄷ 이제는 현자게시판에도 올라올기세네요

 

그리고 스핵써본 유저 제재 하면 어둠 한순간에 다 정지될판...

 

덕분에 텔깃과 세깃은 몇몇 양심유저들이나  네이버 검색조차 잘 못하는 분들을 제외하곤

 

안쓰는것 같네요.

 

아직 글케 심한 수준은 아니라고 믿고 싶지만 이쯤에서  제재 예고 공지를 띄우는게 나을거 같네요.

 

예고 공지 이후에도 사용한다면 악성유저로 판단하고 제재해야 .....

 

그리고 텔깃세깃 같이 쓰시는 분들 많은데 통합상품이라도 하나 ㅋㅋㅋ  다들 원하는거 같은데

 

암튼  제재예고 안한다면

 

제가 예고하죠  저도 쓸겁니다 에헤헷 ㅋㅋ  근데 어둠에 애정이 좀 남아서 그런지

 

쓰고 싶지는 않네요.  어서 대책이나와주길 바랍니다.

셔스 LV.11 kafka

법직 11입니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