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추억에 빠져버리네요..
1,025 2013.04.22. 20:27

옛날에 코흘려가면서 했는데 참 재밌었죠..

제가할때는 세오서버에 6~7천명이 접속해서

밀래스마을가면 못나가서 30분씩 같혀있고 그랬었죠..ㅎ

3써클 야배(야외배틀필드장) 할때도 그 흥분을 잊을수없군요..ㅎ

99달성하고 무쟈게 행복했었는데..ㅎㅎ

붕각을 친구한태 직접날려가면서 했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

 

96년도에 만들었던 첫아이디를 다시접속하고싶네요. 기억이나질않지만 ㅎㅎ

 

 

 

세오 LV.99 쌀랑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