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어둠의전설이 아파가고 있잔아요...
573 2013.04.30. 00:40
제발... 더 좋은 그래픽 더 좋은 게임 바라지도 않습니다..
운영에 신경좀 써주세요..어둠의전설... 10년전만해도 유저 몇천명은 기본인 이 게임이.. 아파가고 있잔아요
부탁드릴게요.. 핵제재 모니터링 해가며 잡아달라는것도 아님니다..1년 1년..지날수록 ..
정말 버린게임 취급하는게 아닌지 .. 부탁드림니다.
세오 LV.99 데드마스터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