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전설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하데스 서버
이벤트
어둠팀 이야기
게임 정보
게임 소개
가이드
명예의 전당
랭킹
공식길드전
커뮤니티
자유 게시판
게임 게시판
길드 홍보
태그 스크린샷
팬아트
팬 페이지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캐시 아이템
Nexon Now
자료실
게임 다운로드
멀티미디어
고객지원
고객상담안내
운영정책
메뉴 열기
메뉴 닫기
GAME START
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안내
자유 게시판
게임 게시판
길드 홍보
태그 스크린샷
팬아트
팬 페이지
자유
어둠의전설이 아파가고 있잔아요...
573
2013.04.30. 00:40
제발... 더 좋은 그래픽 더 좋은 게임 바라지도 않습니다..
운영에 신경좀 써주세요..어둠의전설... 10년전만해도 유저 몇천명은 기본인 이 게임이.. 아파가고 있잔아요
부탁드릴게요.. 핵제재 모니터링 해가며 잡아달라는것도 아님니다..1년 1년..지날수록 ..
정말 버린게임 취급하는게 아닌지 .. 부탁드림니다.
세오
LV.99
데드마스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공유
목록
0
0
/250
등록
이전글
영자님들 스핵 딜핵 유저들 많은데...
2013.04.30. 01:02
다음글
어둠 안할란다
2013.04.28. 21:41
top
확인
취소
확인
세오력 계산기
세오력으로 변환
현재 날짜/시간
세오력으로 변환
현재 날짜로 변환
세오력
년
월
일
시
현재 날짜로 변환
닫기
0
0/250